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엄마가 리엔케이 케이앰플줬어요. 동안피부되라고 ㅋㅋ 아이립크림도~

피부미용톡톡

by 뷰티톡톡이 2015. 9. 20. 00:00

본문

반응형

 

엄마가 리엔케이 케이앰플줬어요. 동안피부되라고 ㅋㅋ 아이립크림도~

 

 

 

딸이 요즘 급 늙어보였나~

친정엄마가 리엔케이 케이앰플을 주었어요. ㅋㅋ

 

 

리엔케이 케이앰플은 1제, 2제가 있더라구요.

찾아보니 1제는 아침에

2제는 저녁에 바르는 거더라구요.

요거 쓰면 동안피부가 된대요. 오호호호호

 

 

 

미백과 주름 기능성 화장품이라고 적힌 리엔케이 케이앰플~

 

 

 

신기방기하게 생겨서 한번 개봉해 볼까요?

 

 

엥? 초점 왜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뚜껑을 열어보니 주사기 같은 모양

 

 

아래 부분에 오픈이라는 방향으로 돌리고

꾹꾹 누르면

 

 

요렇게 앰플이 나와요.

 

 

 

부드럽게 금방 스며들더라구요.

발림성 굿~!!

 

 

 

 

엄마가 준 리엔케이 아이립크림도 있어요.

 

 

 

쭉 짜서

 

 

문질러보니 이런 느낌~

리엔케이는 개인적으로 향이 별로인 ㅋㅋㅋ

그래도 엄마가 준거니까 잘 바르고 동안이 되봐야 겠어요. ^^;;

엄마 쌩유~~~~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