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틱아이섀도우바르는법 간단하지만 단점도! - 에뛰드하우스 vs 더페이스샵 발색 비교

몸매관리톡톡

by 뷰티톡톡이 2015. 9. 22. 00:00

본문

반응형

 

스틱아이섀도우바르는법 간단하지만 단점도! - 에뛰드하우스 vs 더페이스샵 발색 비교

 

 

 

더페이스샵 스틱아이섀도우를 사용하면서

80%정도는 만족했기에

에뛰드하우스 세일때 스틱아이섀도우를 한 번 사 보았어요.

 

 

 

 

제일 왼쪽이 에뛰드하우스 스틱아이섀도우이고,

중간과 오른쪽은 더페이스샵 스틱아이섀도우에요.

 

 

 

에뛰드하우스랑 더페이스샷 스틱아이섀도우 모두 발색은 이쁘죠?

다 펄감이 있어서 좋아요.

 

 

아침에 바쁘면 스틱아이섀도우 한가지 색상으로 쓱쓱싹싹 발라주기만 해도 눈가에 생기가 돌아서

이메이크업 안한 것보다 훨씬 낫다는 사실!

하지만 단점도 있다는 점!

요게 뭉쳐요.

쌍꺼풀 라인에 자꾸 뭉쳐요.

더페이스샵 스틱아이섀도우 두개 중 핑크 색상이 더욱 많이 뭉치는데,

에뛰드하우스 스틱아이섀도우는 좀 안 뭉치나 싶어서 샀는데

이것도 뭉쳐요.

그러나 뭉치면 손으로 다시 살짝 펴주면 된다는 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