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샤주름개선화장품 세일중! 이모탈유스크림 득템 찬스!

피부미용톡톡

by 뷰티톡톡이 2014. 8. 8. 00:00

본문

반응형

 

 

 

 

미샤주름개선화장품 세일중! 이모탈유스크림 득템 찬스!

 

 

 

 

 

 

'비싸다= 좋다'라는 인식을 뒤엎는 사건!

미샤 이모탈유스크림이 주름개선부분 평가에서 sk-2보다 좋은 점수를 받았다죠?

 

 

 

 

 

30대에 접어들면서 주름개선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는데요.  

미샤가 저렴이화장품이긴 하지만 효과는 좋다는 소식에

크림이 떨어지면 미샤를 사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근데 띠용~!! 미샤 이모탈라인 깜짝세일을 진행하는 중이더라구요.

30%!! ㅋㅋ 엥? 세일에는 무조건 지름신이 강림하는데ㅋㅋ

지금은 크림이 남았다규~~!!

 

이거 사야되나 싶어서 망설이다가

발견한게 요거예요.

 

 

 

주름개선 소비자평가점수표!

미샤가 1위인줄 알았는데

유세린 하이알루론 필러 데이크림이 점수가 더 높네?! 어찌된건지..

무튼!! 유세린 하이알루론 필러 데이크림도 궁금해서 검색을 해 봤더니  

 

 

 

바로 요제품!!

유세린 하이알루론 필러크림은 데이크림과 나이트크림이 있어서

나눠서 사용해도 좋을 듯 해요.

가격도 5만원 내외더라구요.

미샤 이모탈유스크림 세일 중이라 득템찬스라고 생각했는데

유세린이 1점 더 높으니까

그냥 이번세일은 넘어가고

지금 쓰는 크림 다 떨어지면 유세린 하이알루론 필러데이크림을 사는 걸로 결정했어요. ㅋ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