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샤7월세일기간 완전길다!! 50%반값할인품목 모음

리뷰정보톡톡

by 뷰티톡톡이 2014. 7. 15. 00:00

본문

반응형

 

 

미샤7월세일기간 완전길다!! 50%반값할인품목 모음

 

 

 

 

 

 

왠만한 화장품로드샵들은 7월세일기간 중인데요.

이번에 미샤 7월세일은 기간이 정말 기네요.

7월 10일부터 시작된 미샤7월세일은 이번달 말인 31일까지 계속되거든요.

기간은 길지만

원하는 할인품목은 매진될 수도 있으니 왠만하면 서두르시는 것이 좋아요.

저는 이렇게 세일을 하면 무조건 50% 할인품목들을 특히 눈여겨 봐요.

이왕이면 반값할인되는 걸로 사야 왠지 모를 뿌듯함이 ㅋㅋㅋ

그럼 미샤7월세일기간동안 반값할인되는 품목들을 보실까요?

 

 

 

 

 익히 유명한 미샤 화장품들 총 집합했네요.

금설기윤아이크림, 겟잇뷰티에도 나왔던 수퍼 아쿠아 필링젤!

나이트 리페어 사시언스 액티베이터 앰플, 타임레볼루션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M퍼펙트커버 비비크림, 니어스킨 엑스트라 리뷰 클렌징 오일까지 모두모두 반값이에요.

저는 일단 금설기윤아이크림과 수퍼아쿠아 필링젤부터 장바구니에 쏘옥 ㅋㅋㅋ

 

 

 

 

 

 선블록 제품도 50% 할인되고, 클렌징폼, 수퍼아쿠아 워터풀 크림, 수퍼아쿠아 하이드레이팅 에멀전도 50% 할인되요.

헤어에센스도 반값이라 자외선 때문에 지친 머릿결을 위해 요것도 쏘옥 ㅋㅋㅋ

5천원도 안하잖아요. ^^

 

 

 

 

 

 

위의 50%항목에서는 풋미스트와 풋&힐크림을 구입했어요.

맨발로 다니니 발이 많이 거칠어진 느낌이라

관리좀 해주려구요. ^^

이 외에도 할인품목은 더 맣이 있구요.

50%가 아니더라도 다른 제품도 거의 다 할인율이 적용이 되고 있으니

미샤 세일기간 기다리셨던 분들은 지금 가까운 매장 or 홈페이지 접속 해 보세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