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토니모리7월세일시작! 핫한 할인품목 추천!

리뷰정보톡톡

by 뷰티톡톡이 2014. 7. 12. 00:00

본문

반응형

 

 

 

 

 

 

토니모리7월세일시작! 핫한 할인품목 추천!

 

 

 

 

 

 

토니모리7월세일이 시작되었어요.

번 세일은 7월 13일까지인데요.

최대50%까지 할인이 되는데,

50% 할인품목도 핫한 아이템들이 많더라구요.

토니모리 세일제품들 한 번 보실까요?

 

 

 

 

 

토니모리의 핫아이템 루미너스 광채 BB&CC크림 세트가 50% 할인!!

두제품을 모두 갖는데 필요한 비용이 8400원밖에 안되다니...

요거부터 일단 담구요. ㅋㅋ

 

 

 

 

각종 선제품도 50% 할인이예요.

저는 선스프레이를 즐겨 사용하는데

외출하고 덧바르고 했더니 금새 사용해서 50% 할인이길래 얼른 담았어요. ㅋ

 

 

 

 

 

위에껀 40% 할인품목인데요.

전 40$ 항목에서 더 갖고 싶은게 많더라구요.

일단 에어컨 바람을 자주 쐬서 미스트 하나 필요했는데 토니모리 미스트 너무 귀엽더라구요.

바로 겟!!

그리고 제가 사랑하는 아이템 립크레용도 쏘옥~!!

 

 

 

 

 

토니모리 7월세일, 위의 할인품목은 정말 극히 일부구요.

다양하고 핫한 아이템들이 세일폭이 크더라구요.

그리고 이번 7월세일에는 3만원이상만 사면수분광채 쿨링쿠션을 주는 이벤트까지!!

완전 대박이죠?

13일까지만이니까 얼른 얼른 서두르세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