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성비 드라이기 추천 - 차이슨드라이기! 3만원도 안되는 가격, 다이슨 짝퉁 드라이기라도 좋아

리뷰정보톡톡

by 뷰티톡톡이 2022. 11. 6. 00:04

본문

반응형

 

 

 

가성비 드라이기 추천 - 차이슨드라이기! 3만원도 안되는 가격, 다이슨 짝퉁 드라이기라도 좋아

 

 

 

 

3만원도 되지 않는 가성비 짱인 차이슨 드라이기를 구입해 보았습니다. 

다이슨 짝퉁이라고 불리는 차이슨 드라이기!

다이슨이라면 가격 때문에 고민을 했겠지만 

차이슨 드라이기는 3만원도 되지 않는 가격이라 크게 고민하지 않고 질렀어요. 

 

 

차이슨 슈퍼소닉 드라이기는 색상이 여러 가지예요. 

로즈핑크, 퍼플, 그레이, 레드, 블랙 총 5가지인데 

저는 퍼플로 구입했어요. 

제가 구입한 정확한 가격은 29,930원

 

 

 

해외배송이라 배송기간은 조금 걸리긴 했는데 

기존 사용하던 드라이기가 고장난 건 아니라서 

기다릴 만 했어요. 

 

 

 

 

1.8m 코드라 길이도 넉넉하고 

220V 한국형 코드라 별도의 멀티변환플러그도 없어도 돼요.

 

 

 

 

거치대도 무료 증정이라 

따로 구매할 건 전혀 없어요. 

 

 

 

 

차이슨 드라이기를 사용해 보니 

고가의 다이슨 드라이기가 아니어도 머리도 빨리 마르고

바람세기 1,2,3단계 전환도 손쉽고, 

찬바람, 뜨거운 바람 전환도 버튼조작으로 쉬워서 

저는 아주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어요. 

 

다이슨 드라이기 가격으로 고민이거나 

가성비 드라이기를 찾는 분이라면 차이슨 슈퍼소닉 드라이기 추천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