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침식사 대용으로 추천하는 오뚜기 옥수수스프라면 칼로리 & 맛은?

리뷰정보톡톡

by 뷰티톡톡이 2022. 11. 4. 00:24

본문

반응형

 

 

아침식사 대용으로 추천하는 오뚜기 옥수수스프라면 칼로리 & 맛은?

 

 

요즘 아침식사대용으로 떠오르고 있는 오뚜기 옥수수스프라면을 사보았어요. 

사실 저는 오뚜기 크림스프를 가장 좋아하는데 크림스프라면은 없고

옥수수스프라면과 양송이스프라면 두가지 종류예요. 

옥수수스프가 달달하니 맛있을 것 같아서 옥수수스프라면으로 겟! 

 

오뚜기 옥수수스프라면 칼로리는 435칼로리! 

아무래도 큰 컵라면 크기라 칼로리는 꽤 높은 편이예요. 

아침식사로 요거 먹으면 든든하긴 할 꺼 같아요. 

 

 

 

옥수수스프라면은 

물을 부을 때 넣는 분말스프, 

다 조리된 후 넣는 치즈스프, 후추 총3가지 종류의 분말이 들어 있어요. 

물은 240ml정도 넣으면 되고, 

전자레인지 조리 또는 끓는 물 붓는 방법이 있어요. 

저는 정수기의 온수를 이용해서 옥수수스프라면을 만들어 보았어요. 

 

 

 

마음이 급해서  조리 시간 전에 열어서 면이 덜 익었네요.

 

그래도 달달한 스프와 어우러져 맛있는 오뚜기 옥수수스프라면~

빵 찍어 먹으면 맛있다는데, 

빵이 없어서 스프와 같이 후루룩 라면만 먹었어요. 

달달한 맛, 간편한 조리법으로 

저는 재구매 의사 100%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