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려은단비타민C1000] 메르스 예방용 비타민으로 구입

리뷰정보톡톡

by 뷰티톡톡이 2015. 6. 30. 00:00

본문

반응형

 

 

[고려은단비타민C1000] 메르스 예방용 비타민으로 구입

 

 

 

 

제가 사는 지역에도 메르스 확진자가 발생했어요.

메르스 확진자분이 얼른 낫기 마음과 함께 두려움도 엄습~

메르스예방으로 개인위생이 중요하다고 하고, 꾸준한 비타민 섭취도 필요하다 하여

고려은단 비타민C1000을 구입했어요.

저는 비타민3000을 먹고 있는데

가루로 된 비타민3000이 먹기 힘들다고 하여

이건 신랑을 위한 메르스 예방용 비타민  (조금 웃픈 표현이네요.)

 

 

 

 

고려은단 비타민은 중국산이 아닌 영국산이라 좋아요.

중국은 아무래도 먹거리가 걱정스러운 나라인지라 ㅡㅡ

 

 

 

캡슐타입으로 된 고려은단 비타민C1000

 

 

 

 

포장을 뜯어 보니 요렇게 하얀 비타민

종합비타민의 특유의 향이 아닌

비타민 맛!

시큼해요.

신랑 가방에도 한판(?) 넣어줬어요.

비타민 하루 권장량은 1개면 될 듯 한데, 까먹고 출근했을 때 챙기길 바라며...

저는 고려은단비타민C1000을 꾸준히 먹은 게 아니라서 좋다 안 좋다 이야기할 수 없지만

고려은단비타민C3000 먹고 피곤함이 덜하기에

이것도 좋을 꺼라 기대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