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애선글라스 리에티 카오스 & 아네타 착샷 가격도 착한 리에티썬글라스

리뷰정보톡톡

by 뷰티톡톡이 2015. 6. 24. 00:00

본문

반응형

 

 

 

수애선글라스 리에티 카오스 & 아네타 착샷 가격도 착한 리에티썬글라스

 

 

 

 

전 요즘 수목드라마 가면에 푹 빠졌어요.

내용이 흥미진진하더라구요.

머 좀 전개가 어떻게 될지 예상은 되긴 하지만 그래도 너무너무 재밌어요.

또한 수애는 익히 좋아하는 배우이고...^^

이쁘잖아요. 연기도 잘하고..

주지훈도 상당히 매력적~!!

 

 

오버사이즈의 수애의 블랙선글라스는

리에티의 카오스 모델이에요.

수애 얼굴이 작아서 그런가 정말 오버사이즈 ㅋㅋㅋ

 

 

이 모델도 얼굴이 왕 작은ㅋㅋㅋ

착샷이 정말 이쁘죠?

요거 완전 마음에 들어요.

가격도 착해요 10만원초반대거든요.

 

 

정면에서 보면 이런 느낌~

이쁘네요.

하지만 이런 디자인 비슷한 다른 브랜드의 선글라스가 있어서 패스~!!

 

 

 

 

 

요건 수애가 백화점에 간 날 착용한 선글라스

정체를 최대한 숨기려고 이 때도 오버핏 썬글라스로 착용 ㅋㅋㅋ

 

 

 

리에티 아네타 모델인데요.

카오스보다 둥근 느낌이고

사이즈도 조금 작은 거 같아요.

 

 

 

 

 

요것도 이쁘네요.

리에티선글라스가 가면 협찬하니

앞으로도 리에티 썬글라스가 방송에 종종 나올 꺼 같은데,

지름신이 자꾸 올꺼 같아서 걱정이 되네요. ㅋ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