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니스프리2월세일중 ★ 윤아립글로스도 할인!!

리뷰정보톡톡

by 뷰티톡톡이 2015. 2. 14. 00:00

본문

반응형

 

 

이니스프리2월세일중 ★ 윤아립글로스도 할인!!

 

 

 

이니스프리 2월 세일중이더라구요.

저는 이제야 알았네요.

이니스프리 2월 세일은 내일인 15일까지만 되기 때문에

관심있는 분이라면 서두르셔야 될 것 같아요.

 

 

일단 판매베스트부터 살펴보며

뭘 득템해볼까 스캔해 보았어요.

기초제품과 피부메이크업제품은 산지 얼마 되지 않아

눈에 들어오지도 않고

만만한 립글로스가 눈에 똭!

 

 

 

이니스프리 리얼플루이드 루즈는 윤아 립글로스인데요.

윤아가 이니스프리 모델한지 꽤 오래된 듯 해요.

언제봐도 예쁜 윤아 ㅋㅋ

 

 

 

이니스프리 립글로스 색상은 10가지인데요.

베스트색상이 제 눈에도 예뻐보이긴 하네요.

역시 보는 눈들이 비슷비슷한가봐요.

 

 

 

그치만 세일인 덕분에(?) 배송비가 붙는다는 아이러니한 상황 ㅋㅋ

 

 

 

모공케어에 좋다는 수퍼화산송이모공마스크를 같이 살까 했는데

별로라는 평이 눈에 똭!

으악!

그럼 이건 패스~

윤아립글로스를 할인가격에 득템하러 오늘 오후에는 이니스프리 매장으로 가봐야 겠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