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키즈앤지 가격 가장싼곳

리뷰정보톡톡

by 뷰티톡톡이 2015. 2. 23. 00:00

본문

반응형

 

 

 

키즈앤지 가격 가장싼곳

 

 

 

 

요즘 아이들은 부모세대보다 키가 많이 크긴 했으나

아이들의 기대하는 신장도 함께 커진 상태라 부모님들이 자녀의 키를 조금이라도 더 키워주기 위해 노력하는 추세예요.

아이의 키는 엄마아빠의 유전적인 영향보다는 자라는 시기에 어떻게 해주느냐에 따라

평생의 키가 좌우되기 때문에 이 시기를 놓치지 않고 잘 관리해 주는 게 무엇보다 중요하죠.

 

 

 

 

 

키가 자라는 성장기에는 영양, 운동, 숙면 이 3가지가 잘 이루어지는 것이 중요한데요.

특히 영양 섭취가 키 성장에서는 매우 중요!

광동제약의 키즈앤지는 세계 5개국 특허를 취득한 원료인 YGF를 사용하여 입소문이 자자한 제품이에요.

YGF(young growth factor)란 천연 한방 조성물인 속단 달개비 추출물로

국내, 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 5개국 특허를 받은 우수한 성장 및 발달에 도움을 주는 소재예요.

 

아울러 초유분말, 야채혼합농축분말, 혼합과일분말, 건조효모분말, DHA분말, 자일리톨,

셀레늄아연, 마그네슘, 각종 비타민, 유청칼슘 등 성장기 어린이와 청소년 성장에 도움이 되는 원료들이 함유되어 있구요.

합성 착색료, 합성 감미료, 설탕 등 아이의 건강에 해로운 것은 전혀 들어가지 않아 아이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어요.

 

 

키즈앤지가 입소문이 나면서 판매처도 여러 군데 늘었는데요.

아래의 사이트는 13년 전 가격 그대로 판매하는 가장 싼 가격의 판매처로,  

추가 증정 및 무이자 혜택 등으로 가격 부담을 확 줄여 주고 있으니

자녀의 키 성장에 관심있는 부모님이라면 홈페이지[바로가기]에 들러보시기 바래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