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승옥다이어트식단 & 살빼는 운동방법

몸매관리톡톡

by 뷰티톡톡이 2015. 1. 21. 00:00

본문

반응형

 

유승옥다이어트식단 & 살빼는 운동방법

 

 

 

 

 

 

스타킹에 유승옥이 출연하면서 유승옥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요.

몸매 종결자라고 할 만큼 신체사이즈가 대박이라고 할 만큼 장난 아니더라구요.

그녀의 키는 172cm, 몸무게 58kg, 신체사이즈 35-23.5-36.5인데요.

비율은 타고났지만 몸매는 열심히 노력해서 얻은 거라고 해요.

이 때문에 유승옥 다이어트식단, 유승옥 다이어트방법 등 그녀의 다이어트 비법에 대한 관심도 업!

 

 

 

 

유승옥의 다이어트식단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되었어요.

양파, 닭가슴살, 버섯, 계란을 넣고 휘휘 볶아서 만든 요리와 밤, 고구마, 토마토 주스 등 전형적인 다이어트 식단이네요.

 

유승옥은 반신욕을 매일 한다고 해요.

반신욕은 뭉친 피하지방을 풀어주어 묨매관리에 효과적이라는 것이 그녀의 이야기!

그럼 유승옥 몸매를 위한 다이어트 운동방법을 알아볼까요?

 

 

 

 

유승옥 살빼는 운동방법

팔뚝살을 매끈하게 만드는데 도움이 되는 스탠딩 슬레드는 서 있는 상태에서 썰매 타듯이 팔을 젓는 동작인데요.

다리를 어깨 너비로 벌리고 무릎을 살짝 구부려요.

그 후 팔을 앞으로 나란히 하고 상체를 앞으로 숙이고 하체를 고정한 상태에서 두 팔을 뒤로 뻗는데요.

반동을 이용하여 뻗었던 팔을 다시 앞으로 원위치 시키면

위 팔 뒷부분의 지방을 연소시켜 팔뚝살이 매끈해 지는 효과를 볼 수 있어요.

 

팔 뒤쪽의 지방을 연소시키는 고무장갑 점프는 고무장갑을 이용하는 운동인데요.

고무장갑을 허리 뒤로 넘겨 양손으로 고무장갑 끝을 잡고 줄넘기 하듯 바닥에서 살짝 뛰어오르는데,

동시에 양팔을 벌려 고무장갑을 늘리면 되요. 착지하면서 양 옆으로 벌렸던 팔을 원위치 시키구요.

 

뱃살이 들어가는 드로인 운동은 10초간 배에 힘을 주는 간단한 동작인데요.

등을 곧게 펴고 어깨에 힘을 뺀 다음 배를 홀쭉하게 만든다는 느낌으로 집어넣은 뒤 힘을 주고 그 상태를 유지하면 되요.

드로인을 처음 하는 분은 의식적으로 배에 힘을 주고 근육을 끌어 당겨야 하는데요.

계속 하다 보면 나중에는 일부러 배를 넣지 않아도 들어간 모양으로 바뀌어요.

길을 걸을 때 앉아 있을 때에도 계속 드로인을 하는 습관을 들이면 좋아요.

이렇게 배를 의식적으로 집어넣어 근육이 수축하는 상황이 반복되면 기초대사량이 높아지고

근육 주변에 있던 체지방이 분해되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요.

 

스쿼트는 매끈한 다리라인을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데요.

먼저 발을 어깨 너비로 벌리고 서서 발끝이 약간 바깥쪽으로 향하도록 해요.

그 후 무릎이 발끝보다 앞으로 나오지 않도록 집중하면서 허벅지가 수평이 될 때까지 앉아요.

그 상태로 허리를 펴고 10초간 자세를 유지하고 발꿈치를 민다는 느낌으로 허벅지에 힘을 주면서 다시 일어나면 되요.

엉덩이가 무릎보다 아래로 내려가면 무릎 손상이 일어날 수 있어 주의해야 해요.

 

누운 상태에서 다리를 들었다 내렸다 반복하는 운동은 엉덩이의 가장 기본적인 운동인데요.

바르게 누운 상태에서 양 무릎을 90도로 구부려 세운 후

한 다리씩 곧게 펴서 천천히 다리를 들었다 내렸다를 반복하면 되요. 양다리 모두 20회씩 반복하는데요.

같은 방법으로 엎드린 자세 옆으로 누운 자세도 실시하면 되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