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더샘 1월세일기간 중! 더샘할인품목 모음

피부미용톡톡

by 뷰티톡톡이 2015. 1. 17. 00:00

본문

반응형

 

더샘 1월세일기간 중!  더샘할인품목 모음

 

 

 

 

더샘에서 1월 세일을 시작했네요.

이제야 알다니 ㅋㅋㅋ

더샘1월세일기간은 14일부터 18일까지예요.

내일까지밖에 시간이 없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어서 서두르세요.

 

 

더샘 50% 할인품목을 보니 마스크시트, 팩트, 안티에이징 닥터뷰티 셀 리뉴 등이네요.

나이가 들어가니 안티에이징에 대한 관심이 무한하여

닥터뷰티 셀 리뉴 라인 구경좀 했어요. ㅋㅋㅋ

가격대가 꽤 있는 편인데 그래도 50% 할인되니 값이 많이 떨어지더라구요.

 

 

 

더샘이라는 브랜드를 알게 된 건

지디가 광고하는 걸 보고서인데요.

CF에 나오는 하라케케는 30% 할인이 되네요. ㅎㅎ

 

 

 

 

20% 할인제품들인데요

더샘 버블 산소마스크 좋다는 이야기 많이 들어서 그것도 관심이 가네요. ㅎㅎ

무튼!! 더샘 세일기간은 18일까지라는 점~!!

저처럼 관심가는 할인품목 있다면 서두르세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