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더페이스샵 1월세일이라 완소제품 클렌징오일 후다닥 결재!

피부미용톡톡

by 뷰티톡톡이 2015. 1. 7. 00:00

본문

반응형

 

 

 

 

더페이스샵 1월세일이라 완소제품 클렌징오일 후다닥 결재!  

 

 

 

 

 

더페이스샵이 신년세일을 시작했드라구요.

보통 세일은 월말에 하길래 생각도 안하고 있었는데,

더페이스샵 1월 세일은 2일부터 시작되었다는 사실

뜨아~~ 더페이스샵 세일할 때마다 요건 사야지 했던 완소제품이 있었는데,

항상 품절이라서 못 샀기에 후다닥 홈페이지로 들어가 보았어요.

 

 

 

제가 사고자 하는 더페이스샵의 완소제품은 리얼씨드 클렌징오일!

한번 써보니 완전 대박이더라구요.

사용법도 세안할 때 사용하는 워시오프라 너무 편하구요.

그치만 저에게만 완소제품이 아니여서

다른 분들도 후다닥 사시는 듯요.

리얼씨드 클렌징오일 산뜻 솝베리 대용량은 품절

 

 

리얼씨드 클렌징오일 촉촉아몬드는 대용량인 300ml도 없고, 140ml도 품절

더페이스샵 세일 시작하자마자 사야 할 수 있는 제품인듯 해요.

 

그래도 리얼씨드 클렌징오일 산뜻솝베리 140ml가 있어서 다행!

9900원에 얼른 결재했어요.

9900원 이상이면 무료배송이 되니 다른 거 돌아볼 시간도 없이 바로 후다닥 결재했지요. ㅋㅋㅋ

촉촉아몬드만 써봤는데 솝베리가 클렌징오일에서는 1등이니

요것도 좋겠죠?

얼른 사용해 보고 싶네요.

다음 더페이스샵 세일에는 대용량 꼭 득템하고파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