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겟잇뷰티에 나온 수영장(비키니)메이크업 제품과 물놀이화장방법

메이크업톡톡

by 뷰티톡톡이 2014. 5. 28. 00:00

본문

반응형

 

 

 

겟잇뷰티에 나온 수영장(비키니)메이크업 제품과 물놀이화장방법

 

 

 

 

겟잇뷰티에서 비키니데이 메이크업에 대해 소개했어요.

이제 곧 물놀이계절이 오기 때문에 수영장에서 어떻게 메이크업을 하면 좋을지 유심히 살펴봤네요.ㅎㅎ

오늘은 겟잇뷰티에서 나온 비키니메이크업 제품과 화장법에 대해 소개할게요.

 

 

겟잇뷰티에 나온 수영장(비키니)메이크업 제품과 물놀이화장방법

 

 

 

1. 수분감이 뛰어난 밤 타입의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히 발라줍니다.

여기에 나온 제품은 키엘 크로스 터레인 UV 스킨 프로텍터인데요.

밤타입 자외선차단제 저는 겟잇뷰티보고 첨 알았어요. 써보신 분들 후기도 좋더라구요.

 

 

 

 

2. 매트한 자외선 차단제로 끈적이는 볼, 이마, 콧등 등에 한 번 더 레이어링 해 줍니다.

이 때 사용된 화장품은 바르는 순간 칙칙한 피부를 화사하고 생기있게 연출해 주는 조성아 워터드롭 웻파우더예요.

 

 

 

 

3. 워터프루프 제형의 아이브로우 마스카라를 눈썹에 가볍게 발라줍니다. 이 마스카라도 조성아 제품이예요.

 

 

 

 

4.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로 속눈썹의 중앙만 살짝 발라줍니다.

동양인의 경우 동공 부분의 속눈썹을 올려주면 눈이 맑아보이고 커다란 눈매가 된다고 하더라구요.

요것도 조성아제품! 완전 유명한 조성아 동공미인 검X 마스카라!! 생김새부터 독특한데, TV로 보니 정말 편리할 것 같더라구요.

 

 

 

 

5. 동공이 위치한 중앙 언더에 실버 펜 펜슬로 포인트를 줍니다.

클리오 젤프레소 워터프루프 펜슬 젤라이너 중 메탈릭실버로 화려한 펄감의 반짝이는 눈매를 완성했어요.

 

 

 

6. 비비드한 컬러를 입술 중앙에만 밀착시키듯 발라준 두 면봉으로 그라데이션 하듯 뭉개줍니다.

그 후 입술 중앙에 피그먼트를 꾹꾹 눌러 밀착시켜주면 물놀이 화장법 끝!!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