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엔젤아이즈 윤수완역의 구혜선백팩 화이트색상은 리누이다린백팩!

카테고리 없음

by 뷰티톡톡이 2014. 5. 17. 00:30

본문

반응형

 

 

엔젤아이즈 윤수완역의 구혜선백팩 화이트색상은 리누이다린백팩!

 

 

주말드라마 엔젤아이즈 보시나요?

올만에 가슴설레이게 재밌는 드라마인 것 같은데요.

"윤수완과 박동주, 제발 행복해지게 해주세요." 이럼서 보고 있어요. ㅋㅋㅋ

무튼!! 브라운관에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낸 구혜선, 30대지만 여전히 동안인데다 이쁘기까지~!!

TV를 보는 내내 온통 구혜선 피부에만 신경이 가 있었는데

화이트색상의 백팩을 보고 잠시 구혜선피부를 잊고 구혜선백팩에 빠지게 되었습니다.

알아보니 구혜선백팩은 리누이다린백팩!

 

 

이 고급진 녀석이 리누이 다린백팩이예요.

고급져 보일 수 밖에 없는 것이 가격도 비싸기 때문 ㅋㅋㅋ

리누이다린백팩의 가격은 895,000원이랍니다.

아! 요 녀석은 다린2인데요.

원조 다린백팩은 더 심플한 디자인이예요.

 

 

 

요게 바로 리누이다린백팩 원조!

정말 심플하죠? ^^

 

 

2012년에 김수현이 택시에 출연할 때 메고 나왔던 리누이다린백팩!

 

 

리누이 홈페이지에 가니 윤수완 역을 맡은 구혜선씨 핑크색 코트에

다린 2매트 화이트 백팩으로 산뜻한 느낌을 주었다는 내용이 똭~!!

 

 

그 밑에는 박동주 역의 이상윤도 리누이 다린 n그레이 백팩을 매치했다는 내용이 딱~!!

결국 리누이는 엔젤아이즈 협찬이었는가봉가~!! ㅋㅋㅋ

 

어쨌든 오늘은 주말~!!

오늘 밤에도 엔젤아이즈가 방송되겠네요. 본방사수해야 겠어요. ^^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