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5월 미샤세일기간 - 50%할인품목모음

리뷰정보톡톡

by 뷰티톡톡이 2014. 5. 10. 00:30

본문

반응형

 

 

5월 미샤세일기간 - 50%할인품목모음

 

 

 

 

미샤 5월 세일이 시작되었어요.

이번세일은 3일밖에 진행되기 때문에

평소 관심있던 미샤 화장품 있으면 이 시기를 놓치지 마세요~!!

 

 

 

 

미샤세일기간동안 50%할인품목 모음인데요.

벌써 품절된 상품이 여러개 보이네요.

50% 할인되는 화장품은 필링, 마사지제품, 네일, 립제품 약간 뿐인데요.

일단 저는 네일제품부터 얼른 겟하려구요.

50% 반값할인되는 건 얼마되지 않긴 하지만 다른 세일제품도 많으니

저는 지금부터 미샤홈페이지에서 미샤화장품 담기 시작하려구요. ㅋㅋ

관심있으신 분은 저처럼 얼른얼른 서두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