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30대여성암보험 최저가격상품은?

금융정보톡톡

by 뷰티톡톡이 2014. 4. 26. 00:00

본문

반응형

 

 

 

30대여성암보험 최저가격상품은?

 

 

 

 

남성보다 여성은 암 발병률이 낮기는 하지만 4명 중 1명이 걸릴 정도라고 하니 누구도 안심할 수는 없습니다.

암이란 질병은 조기발견과 의료기술의 발달로 치료가 가능해지기는 했지만

워낙 치료비가 많이 들어 가족 중 누군가가 암이 발병하면 경제적인 부담을 느낄 수 밖에 없는데요.

이 때문에 요즘은 남성이든 여성이든 암보험 하나쯤은 가입해 두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어요.

 

30대여성암보험 최저가격상품 - 한화암보험

현재 판매되고 있는 암보험 중 여성암보험료, 가격이 가장 저렴한 상품으로 한화암보험이 있습니다.

한화암보험은 여성색식기암을 최고 3천만원 보장하고,

암수술비 업계최고 500만원, 암 수술비 회당 지급,

국내 유일 유방복원수술비 500만원을 보장하는 등 여성들에게 보장도 좋은 암보험입니다.

 

 

암보험 가입 tip

☞ 과거에는 암이 가장 많이 발생하는 연령대가 50~60대였으나 현재는 80대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80세 이상 즉 100세암보험 종신암보험 등으로 가입하는 추세입니다.

 

과거에는 생명보험사 암보험 판매가 주를 이루었지만 요즘은 손해보험사 암보험이 대세입니다.

손해보험사는 생명사보다 보험료가 저렴할 뿐만 아니라

생보사는 가입 2년 후부터 100% 보장받을 수 있는데 손해보험사는 1년 후부터 100% 지급이 되고,

생보사 만기는 80세가 주를 이루는 반면 손해보험사는 거의 100세 암보험이라

손해보험사 암보험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요즘은 암보험 가입조건이 유연해 지고 있어 60세 이상의 고연령자들 뿐만 아니라

고혈압, 당뇨 등 만성질환을 가진 분들도 암보험에 가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러니 건강걱정, 나이 걱정 마시고 암보험이 필요하다 생각되는 분들은 가입할 수 있는 암보험 종류부터 파악하고,

각 암보험들의 특징과 장단점, 가격 등을 비교 분석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암보험만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암보험114[바로가기]

한화손해보험암보험을 비롯한 국내 주요 암보험 상품별 보장내용, 암진단금, 특약 정보를 제공하고,

보험료 견적을 내 주며,  

간과하기 쉬운 주의사항을 무료로 안내해줍니다.

또한 성별, 나이, 직업, 개족력 등 개인별 조건에 따라

합리적인 암보험 선택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암보험 상품들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니

암보험 가입을 고려중이거나 저렴하게 암보험을 준비하고 싶으신 분들은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