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암보험순위별 가격비교

금융정보톡톡

by 뷰티톡톡이 2014. 3. 29. 00:00

본문

반응형

 

 

 

암보험순위별 가격비교

 

 

 

 

요즘은 젊은 분들도 암에서 자유롭다고 할 수 없을 정도로 암환자의 연령이 점점 낮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암 발생은 갑자기 찾아오기에 예상할 수 없으므로 나이가 어려도, 건강해도

미리 건강관리와 함께 경제적 대비책을 세워두는 편이 좋은데요.

고가의 암 치료비용을 보장하는 암보험을 미리 가입해 두면 경제적인 걱정은 덜 수 있습니다.

 

 

 

 

암보험순위

 

암보험 1위, 2위를 다투는 흥국화재 암보험과 한화손해보험 암보험은 보험료가 저렴하여 인기를 끌고 있는 상품입니다.

 

 

암보험 선택요령

암보험은 전반적인 암 검사비용 및 치료비용을 보장하는데,

보험사에 따라 보험료, 보장, 가입기준이 달라지기 때문에 세밀하게 비교하고 신중한 선택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 암보험은 가입 직후부터 효력이 발생하는 것이 아닌 90일의 면책기간이 있어 90일 이후부터 보장받을 수 있으며,

가입 후 1년 또는 2년 안에 암이 발병하면 보장금액의 절반만을 보상해 주기 때문에 미리 가입해 두는 편이 좋습니다.

 

암진단비용을 많이 받으면 치료비 외에도 생활비, 간병비 등 각종 자금으로 두루 활용할 수 있어 유용합니다.

단 암보험마다 진단자금이 다르고, 암 종류별로 진단금을 차등지급하고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암보험은 크게 갱신형암보험과 비갱신형암보험으로 나뉘어지는데, 대다수의 분들에게 비갱신형암보험이 유리합니다.

비갱신형암보험은 보험료를 내는 기간(20년납, 30년납)을 정할 수 있고,

보험료도 오르지 않기 때문에 안정적인 유지가 가능한데요.

암보험이 있는데 추가로 가입하거나 나이가 있으신 분들의 경우

갱신형암보험이 유리할 수도 있기 때문에 전문가와의 상담을 해 보는 것이 정확합니다.

 

암보험은 각 보험사에서 취급하고 있어 상품마다 장단점이 다르고,

가입하려는 분의 나이, 성별, 직업, 건강 등에 따라 유리한 암보험이 달라지기 때문에

가입순위를 보고 결정하기 보다는 본인 조건을 기준으로 각 상품을 비교하여 선택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막상 암보험을 비교하려면 어떻게 그 많은 암보험상품들을 꼼꼼히 비교할 지 막막하시죠? 

암보험만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보험비교사이트인 암보험114[바로가기]

현재 판매되고 있는 암보험을 모두 모아놓은 사이트로,

각보험사상품별 특징, 특약 정보, 갱신주기, 암진단금, 보장내용, 보험료 등을 비교안내해주고,

나이, 직업, 성별, 병력, 가족력 등

개인별로 가장 유리한 맞춤형암보험 종류와 견적을 제공하여 암보험 선택에 도움이 됩니다.

비용도 들지 않는 무료상담이라 부담이 없으니 암보험을 알아보는 중이라면 이용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