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샤 금설기윤마무리에센스가격과 효과

리뷰정보톡톡

by 뷰티톡톡이 2014. 1. 21. 00:30

본문

반응형

 

 

 

미샤 금설기윤마무리에센스가격과 효과

 

 

 

 

TV를 보다가 우연히 알게 된 미샤 금설기윤마무리에센스!

이거 사용하면 최강동안 박주미처럼 될 수 있는 건가요? ㅋㅋ

기초화장 마무리가 중요하다며 광고하는 금설기윤마무리에센스!

1. 기초화장의 시작과 마무리를 타난하게 잡아주어 매끈하고 생생한 피부를 원하는 분

2. 화장시 피지나 건조함에 의해 들뜸으로 불편을 경험한 분

3. 민낯시 생기가 없어 아파보이는 본인 얼굴과 대면 경험이 있는 분

4. 피부관리실에서 막 관리받고 나온듯한 느낌을 매일 만나고 싶은 분

5. 불가피한 날을 제외하고는 사회적 활동과 자기관리를 위해 매일 화장과 스트레스를 피할 수 없는 여성들에게 효과적이래요.

저는 4번 피부관리실에서 관리받은 느낌을 매일 받고 싶어

미샤 금설기윤마무리에센스를 사고 싶네요. ㅋㅋㅋ

미샤금설기윤마무리에센스가격은 39000원이예요.

 

 

미샤 금설기윤마무리에센스 효과

보듬마무리

발효홍삼수가 기초단계유효성분의 흡수를 돕고 피부 본연의 힘을 찾아주어 윤택한 피부로 마무리

 

윤결마무리

상황버섯발효 인삼추출물이 피부를 정갈하게 정돈해주어 윤기로 감싸안은 듯 매끄러운 피부결로 마무리

 

윤기마무리

유약보함액이 유약을 바른 도자기처럼 빛나는 윤기를 선사하고 피부에 생기를 더해 환하게 빛나는 피부로 마무리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