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바비브라운 올드헐리웃 홀리데이 컬렉션 한정판 레드립스틱

리뷰정보톡톡

by 뷰티톡톡이 2013. 12. 19. 00:30

본문

반응형

 

 

 

바비브라운 올드헐리웃 홀리데이 컬렉션 한정판 레드립스틱

 

 

바비브라운에서 한정판 컬렉션으로 올드 헐리우드 컬렉션을 출시했어요.

이번 제품에서 가장 핫한 반응을 일으키고 있는 것이 바로 바비브라운 올드헐리웃 립스틱인데요.

올드 헐리우드 립스틱은 헐리우드 레드카펫 여주인공의 탐나는 레드 립을 연출해주는 여배우 립스틱이래요.

레드 중에서도 중간톤의 쿨한 레드인데요. 피부가 하얀 분일수록 더 잘 어울릴 듯한 컬러네요.

이건 바비브라운의 글로시한 고광택 색상의 립글로스인데요. 아까 살펴본 레드립스틱과 함께 사용해도 좋을 듯 해요.

바비브라운 립글로스는 눈부신 미소가 가장 주목받을 수 있도록 매끄럽고 반짝이는 입술을 연출해 주는데요.

진주처럼 빛나는 반짝이고 고광택 색상을 지닌 중간 커버리지의 글로스를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해요.

 

 

 

 

 

 

 

 

 

저는 레드립스틱과 레드립글로스를 소개했지만

바비브라운 올드헐리웃 홀리데이 컬렉션은

아이팔레트, 블랙 잉크 라이너, 하이 쉬머 립글로스, 롱웨어 크림 섀도우 스틱, 네일폴리쉬도 있어요.

관심있는 분들은 바비브라운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