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편사망보험가격비교

금융정보톡톡

by 뷰티톡톡이 2013. 12. 20. 00:00

본문

반응형

 

 

 

남편사망보험가격비교

 

 

 

결혼을 하면 남편 사망보험을 알아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무래도 한 가정의 경제를 책임지는 남편에게 사고가 생기면 생계가 위협받을 수 있기 때문인데요.

맞벌이부부가 많고, 여성도 경제활동을 하기는 하지만

남편이 크게 다치거나 없는 상황에 여자 혼자 자녀도 양육하려면

힘이 부칠 수 있으므로 사망보험에 가입해 두는 편이 안전합니다.

사망보험은 살아있는 동안에도 질병과 재해에 대해서도 든든히 보장받을 수 있고,

노후에 연금으로 전환되는 상품도 있어 두루두루 활용이 가능한 유용한 상품입니다.

 

 

사망보험 종류 - 종신보험 vs 정기보험

종신보험과 정기보험은 조기사망에 따른 재정적 위험을 보장합니다.

두 상품의 차이점은 종신보험은 평생토록 보장하는 상품으로 언젠가 반드시 보험금을 지급받는다는 점이고,

정기보험은 정해진 기간만 보장한다는 점입니다.

종신보험은 평생 사망 위험을 보장해 준다는 점이 강점이나 보험료가 비싸고,

정기보험은 10년, 20년 혹은 60세, 80세까지 보장기간이 한정적이지만 보험료가 저렴하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종신보험료와 정기보험료 차이

만 40세 남성이 특약없이 주계약 1억원을 보장받는다는 설정으로 종신보험료와 정기보험료를 비교해 보겠습니다.

종신보험을 20년 납입할 경우 약 18만원 정도(총 보험료 4423만원)이고,

80세까지 40년 납입할 경우 약 13만원 정도(총 보험료 6142만원)의 보험료를 매 달 납부해야 합니다.

 

정기보험을 60세까지 보장받는다고 하면 월 보험료는 34000원 정도로 저렴합니다.

하지만 80세 이후까지 장기보장받는다고 가정할 경우(60세까지 보장, 이후 20년 다시 갱신)

기간별로 각각 816만원, 4464만원으로 80세까지 총 5280만원을 납입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정기보험은 보험료를 낮추기 위해 만기환급금이 없는 순수보장형을 선택하기 때문에

만기에 받을 환급금이 없습니다.

따라서 80세까지 생존한다면 총납입보험료는 종신보험이 조금 많지만

해지환급금으로 원금보다 많은 금액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정기보험보다 종신보험이 유리하기 때문에

보장기간을 길게 80세 이상으로 가져가고 싶다면 종신보험에 가입하는 편이 현명합니다.

 

 

사망보험비교

사망보험은 회사에 따라 보장기간과 상품특징이 다른 점이 있으므로 꼼꼼히 살펴보고 가입해야 후회가 없습니다.

보험비교사이트는 국내외 보험사의 종신보험 정기보험의 특징과 보험료를 원스톱으로 비교할 수 있어

나이, 성별, 직업 등 개인별로 유리한 상품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어 편리한데요.

보험전문가가 보험을 유리하게 가입할 수 있는 방법은 물론

상담 후 비교견적서를 메일로 발송해 주기 때문에

견적을 검토해 본 후 결정할 수 있어 보험 선택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정기보험, 종신보험 등 사망보험만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보험비교사이트인 정기종신몰[바로가기]

각 보험사 사망보험에 대한 정확한 분석과 가격비교, 

정기,종신보험 가입에 유용한 무료 안내를 통해 합리적인 보험컨설팅을 해 주는 곳이니 

사망보험 가입을 고려중이거나 저렴하게 보험을 준비하고 싶으신 분들은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정기종신몰 장점

1. 상담사가 어느 보험사 소속이 아니므로 객관적인 보험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2. 각 보험사 사망보험의 보장내용과 가격을 한 번에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3. 보험을 저렴하고 유리하게 설계하는 방법을 안내합니다.

4. 가입을 강요하지 않아 마음편히 이용할 수 있습니다.

5. 오프라인에서 보험설계사를 통해 가입하는 것보다 20%정도 저렴합니다.

6. 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해 가입하게 되면 초회 보험료 50%를 할인해 줍니다.

7. 원하는 시간에 상담받을 수 있습니다.

8. 실시간 보험료 계산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