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장저렴한어린이보험견적

금융정보톡톡

by 뷰티톡톡이 2013. 11. 20. 00:00

본문

반응형

 

 

 

가장저렴한어린이보험견적

 

 

 

아이들은 주의력과 면역력이 떨어져 사고와 질병이 자주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갑작스럽게 발생하는 병원비의 경우 경제적 부담이 될 수 있으므로 어린이보험을 미리 가입해 두는 부모님들이 많은데요.

어린이보험은 어른들의 실비보험과 비슷한 상품이지만

하나의 상품이 보장하는 부분이 넓고 상품별로 보장내용이 차이가 크기 때문에

여러 가지 상품의 특징을 세밀하게 비교할 필요가 있습니다.

 

어린이보험 선택요령

☞ 어린이보험은 태아일 때부터 성인이 되었을 때까지 보장해주는 상품이 유리합니다.

임신했을 때 미리 어린이보험에 가입하면 선천적인 질병과

출산 시 발생할 수 있는 위험까지 종합적으로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어린이들은 질병과 사고가 잦으므로 사망, 재해보다는 질병, 암, 각종 사고를 폭넓게 보장하는 상품이 유리합니다.

수술비, 입원비의 보장이 가능한 어린이보험, 입원금과 수술금의 비중이 큰 어린이보험

가급적 암보장 등 중대질병 보장금액이 큰 어린이보험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최근에는 치아까지 보장해주는 어린이보험도 있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입원 1일당 보험금을 지급하는 경우도 당일 지급상품인지, 3일 초과부터 지급되는 상품인지,

또한 보상한도 기준이 120일인지 150일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생명보험사 어린이보험 vs 손해보험사 어린이보험

생명보험사는 고액의 치료비가 필요한 질병 및 사고에 충분한 보장받을 수 있으며,

정해진 금액을 지급하는 정액형 상품이고,

손해보험사 어린이보험은 실제 병원비용을 보장해주는 실손보장형 상품으로

잦은 통원부터 입원까지 MRI, CT 등 의료보험공단에서 보장하지 못하는 비용까지 지급해주는 장점이 있습니다.

생명보험사와 손해보험사를 모두 가입하는 것이 가장 좋지만

보험료가 부담이 된다면 보장 폭이 넓은 손해보험사의 어린이보험부터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아이가 실수로 친구의 안경을 부서뜨리거나 발을 밟아 다치게 하는 등

다른 사람에게 입힌 피해를 보장받을 수 있도록

손해보험사 어린이보험을 선택할 때에는 자녀배상책임을 반드시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든든한 보장대비 가장 저렴한 손해보험사어린이보험인 lig희망플러스자녀보험

손해보험 어린이보험은 현대해상 굿앤굿어린이ci보험과 lig희망플러스자녀보험이 가장 인기가 높은데요.

보험료를 저렴하게 가져가고 싶은 분들에게는 현대해상어린이보험보다는 lig희망플러스자녀보험을 추천합니다.

lig희망플러스자녀보험은 영·유아기에 발생할 수 있는 출생위험과 선천성 장애부터

아동기에 발생하기 쉬운 골절과 화상을 비롯한 상해,

청소년기에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질병과 암까지 성장과정별 생활리스크를 통합보장하는데요.

영구치는 물론 아동기 유치까지도 보장하는 폭넓은 보장의 어린이보험입니다.

 

 

어린이보험 견적 저렴한 곳

보험선택시 가장 중요한 요소는 보장내용이고, 두 번째는 보험료입니다.

또한 어린이보험은 간단한 통원치료, 입원치료 등에 대해 보험금을 지급하기 때문에 청구 횟수가 빈번한데요.

이 때문에 가입 후에도 상세한 안내와 도움을 줄 수 있는 보험담당자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리치보험비교[바로가기]는 

위에서 살펴봤던 lig희망플러스자녀보험을 포함한

국내 생명보험사와 손해보험사 어린이보험의 특징과 장단점, 가격을 비교해 주고

원하는 보장의 어린이보험을 안내해주며, 

불필요한 특약은 빼고 필요한 보장만을 엄선하여 설계해주어 보험료견적이 저렴합니니다. 

아울러 보험 가입 후에도 궁금한 점을 담당자에게 언제든 문의할 수 있어 편리하오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이용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