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0월 글로시박스배송 받았어요. ^^

리뷰정보톡톡

by 뷰티톡톡이 2013. 10. 19. 00:30

본문

반응형

 

 

 

10월 글로시박스배송 받았어요. ^^ 

 

 

 

기다리고 기다리던 10월 글로시박스가 드디어 배송되었네요.

이번 달 글로시박스 컨셉은 Standing on the red carpet like a beautiful actress입니다.

 

 

 

 

건조해진 계절, 많은 카메라와 조명 앞에서도 촉촉하고 고급스럽게 빛나는 피부를 유지하는 여배우처럼

아름다워질 수 있는 뷰티아이템들로 구성되었어요.

그럼 하나씩 살펴볼까요?

 

 

 

 

터치인솔 아임 베리 유스플 메이크업 부머

수분크림같은 촉촉한 사용감과 미세하고 부드러운 펄이

피부에 자연스러운 반짝임을 선사하는 메이크업 부머예요.

 

 

 

 

 

닥터마이어스 워터킵 스킨즈

피부에 바름과 동시에 느껴지는 풍부한 수분감과 자외선 차단지수 SPF35, PA++의 제품이라  

따사로운 가을 볕 아래에서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줄 것 같아요.

 

 

 

미구하라 BP크림

BB와 프라이머의 만남!

모공을 가려주고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주는 BP크림 사용해 보고 싶었는데

완전 반가운 제품이예요. ^^

 

 

 

 

리놀라 페이스

가을, 겨울철 건조해지는 날씨에 대비하여 리놀라 페이스 하나 쟁여두는 센스도 필요할 듯 한데요.

리놀라 페이스는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식물성 오일이 건조함에 민감해진 피부를 케어해 줍니다.

 

 

 

 

 

바디판타지 핑크 스윗피 바디스프레이

이번 글로시박스를 열면서 향기가 가득해서 깜짝 놀랬는데요. 바로 핑크스윗피 바디스프레이 때문이었어요.

수분감이 있는 미스트 타입의 바디 스프레이의 향이 은은하여 향수 대용으로도 사용해도 좋을 듯 해요. 

 

 

 

 

매월 16,500원에 화장품 5가지를 선물 받을 수 있는 알찬 구성의 뷰티박스인

글로시박스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세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