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장 싼 비갱신남성암보험 종류와 남자암보험료견적

금융정보톡톡

by 뷰티톡톡이 2013. 10. 5. 00:00

본문

반응형

 

 

가장 싼 비갱신남성암보험 종류와 남자암보험료견적

 

암발병률이 증가하면서 암치료비 걱정을 덜기 위해 암보험을 준비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특히 남성의 경우, 한 가정의 가장이 되었을 때 암에 걸리면 가정 전체가 경제적인 고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암환자 10명 중 8명 정도는 실직을 하기 때문인데요.

암보험에 가입해 두면 고액의 암치료비는 물론 생활자금 등으로 활용도 가능하여 유용합니다.

암보험은 갱신형과 비갱신형으로 나뉘어지는데,

암보험이 있는데 보장이 부족하여 추가가입을 원할 때에는 초기 보험료가 저렴한 갱신형보험을 활용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보험료가 만기까지 오르지 않는 비갱신암보험이 유리한 경우가 더 많습니다.

 

가장 싼 비갱신남성암보험 = 흥국화재 암보험

비갱신암보험 중 남자들에게 유리한 상품은 흥국화재 암보험입니다.

흥국화재 암보험은 남자보험료가 제일 저렴하면서 소액암진단비가 높고, 고액암보장의 폭이 넓은데요.

갱신없이 처음냈던 보험료 그대로 100세까지 보장하는 흥국암보험은

암수술비, 입원비를 보장하고,

항암방사선치료비, 항암약물치료비도 체계적으로 보장하여 암발병시 걱정없이 치료에만 전념할 수 있습니다.

 

 

암보험 선택요령

암보험은 보험사마다 모두 같은 보장을 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보장내용과 보험료, 보장기간 등을 꼼꼼히 비교해야 합니다.

 

모든 암을 포괄하는 개념인 일반암 진단금을 충분히 설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진단금은 암으로 진단받았을 때 일시에 지급하는 보험금으로

진단금이 클수록 치료비는 물론 간병비, 생활비 등으로 활용이 가능하므로 진단금을 많이 주는 암보험을 찾도록 합니다.

 

암발병률이 높아지면서 보험사 손해율도 덩달아 높아지고 있는데요.

이로 인해 남녀 생식기암, 자궁암, 유방암, 난소암, 전립선암, 고환암, 방광암 등에 대한 보장 범위가 축소되고 있으므로

이 부분을 반드시 확인해 보아야 합니다.

 

보험사마다 입원비, 수술비를 1회만 보장하는 상품이 있고,

2회, 3회 횟수에 상관없이 수술 및 입원을 할 때마다 보장하는 상품이 있는데

횟수제한이 없는 상품으로 선택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암보험은 성별 뿐만 아니라 나이나 직업에 따라서도 보험료가 차이가 나고,

암보험상품마다 보장내용이 차이가 나기 때문에 충분히 비교 검토한 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같은 보장의 암보험이라도 보험료가 차이나므로 각 보험사 암보험 비교는 필수입니다.

보험비교사이트를 이용하면 각 보험사별 상품을 성별, 건강, 연령 등을 고려해서

여러 보험사의 암보험의 보장 내용, 보험료 등을 객관적으로 비교해주어 보험 선택에 도움이 됩니다.

특히 암보험114[바로가기]는 남자암보험은 물론

여성, 가족, 성인, 어린이, 실버암보험, 홈쇼핑암보험 등과 2차암보험, 계속주는암보험 등

암보험만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보험비교사이트로

다양한 암보험의 보장내용, 특징, 갱신유무, 암 수술비, 입원비, 진단금과 암보험료 계산을 무료로 비교해주고,

과하기 쉬운 암보험 가입 주의사항과 세부 내용 등을 친절하게 안내해 주고 있으니

암보험 가입을 고려중이거나 저렴하면서도 보장이 든든하게 암보험을 준비하고 싶으신 분들은 이용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