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탈모예방/방지샴푸 추천 - 알페신카페인샴푸 vs 알바천연유기농샴푸

리뷰정보톡톡

by 뷰티톡톡이 2013. 9. 17. 00:30

본문

반응형

 

 

탈모예방/방지샴푸 추천 - 알페신카페인샴푸 vs 알바천연유기농샴푸

 

 

 

 

탈모 예방을 위해 탈모방지샴푸를 구입했습니다.

저는 머리카락이 얇은 편인데다 숱도 적고, 신랑도 머리숱이 적어

반년 전쯤부터 탈모예방샴푸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탈모예방샴푸는 탈모가 진행된 후에는 별로 효과가 없지만

머리카락이 빠지는 숫자가 눈에 띌 정도로 줄어든 걸 보면

예방차원에서는 확실히 효과가 있는 듯 합니다.

 

 

알페신 카페인 샴푸

6개월 전부터 사용하고 있는 알페신 카페인샴푸입니다.

이건 남성라인인데요.

저는 여자이지만 요거 향이 많이 거슬리지 않고, 신랑하고 시원해서 같이 쓰고 있는데요.

카페인 복합작용 물질이 두피와 접촉하는 순간부터 2분 후에 최대로 효력이 발휘한다는 것이 증명되었기 때문에

최소한 2분 동안 마사지하듯 두피를 씻어내고 헹구는 것이 좋습니다.

샴푸 후 애프터 샴푸 리퀴드를 바르면 효과가 더욱 좋은데요.

 저는 아직 알페신 애프터 샴푸 리퀴드가 많이 남아 이번에는 알페신 샴푸만 구입했어요. ^^

 

 

 

알바 for him 리액티브 카페인 샴푸

남자 탈모예방샴푸인 알바 카페인샴푸인데요.

남성 피부의 특성에 맞춰 개발이 되었다고 하는데,

독일의 까다로운 외코테스트에서 Sehr gut(아주 좋음)을 획득했다고 하길래 남편을 위해 구입했어요.

알바의 남성용 카페인 샴푸는 세계 최초로 유기농 카페인을 사용한 제품으로 모근 강화를 도와주고,

두피의 활성과 건강을 지켜주는데요.

순한 식물성 세정성분이 깔끔한 세정을 도와주고,

멘톨이 함유되어 상쾌함을 더해주며,

화학적 계면활성제가 첨가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알바 카페인리페어샴푸

검증된 유기농 커피의 카페인이 함유된 알바 카페인 리페어샴푸는 이번에 처음 구매했는데요.

두피의 활성이 원활해지도록 도와주고, 모근 강화에 도움을 주는데

특히 가늘고 힘없는 머리카락에 사용하면 좋다고 하여 한 번 구매해 봤어요.

한 번 사용으로 효과를 보는 것이 아니라 아직까지 알바 카페인리페어 샴푸가 좋다, 나쁘다 이야기 하기는 어려울 듯 하구요.

지속적으로 사용해 보고 효과 다시 포스팅 하도록 할게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