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4주년 기념 스타벅스 텀블러 가격

리뷰정보톡톡

by 뷰티톡톡이 2013. 7. 25. 00:30

본문

반응형

 

 

 

14주년 기념 스타벅스 텀블러 가격

 

 

 

 

스타벅스 14주년 텀블러가 출시되자마자 일부 매장에서 매진되는 등 인기가 장난이 아닌데요.

14주년 기획 텀블러와 머그컵, 카드는 한옥과 별이 떠 있는 밤하늘을 컨셉으로

밤하늘에 떠 있는 별이 숫자 14를 나타내는 별자리를 그려내고 있습니다.

스타벅스 14주년 한정상품을 구매하기 위해 이른 아침부터 줄 서서 기다리는 분도 있다고 하는데요.

벌써 스타벅스 14주년기념 텀블러, 머그컵 등을 손에 넣어

리뷰를 올리는 이웃분들도 보이네요. 부럽습니다~~~^^

스타벅스 14주년 머그컵의 인기가 가장 높아 일부 매장에서는 동이 나서 사고 싶어서 살 수 없다는 점 ㅡ.ㅡ;;

인터넷 찾아보니 스타벅스 텀블러, 머그컵 등을 여러 개 사서 가격을 붙여서 되파는 분들도 있네요. 

대단~~~ 

저는 개인적으로 스타벅스 텀블러가 탐나는데요. 가격은 33000원이라고 합니다.

저는 매장으로 들러봐야 겠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