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쌍둥이보험, 시험관아기보험, 인공수정태아보험 가격비교

금융정보톡톡

by 뷰티톡톡이 2013. 6. 29. 00:00

본문

반응형

 

쌍둥이보험, 시험관아기보험, 인공수정태아보험 가격비교

 

 

결혼 시기가 늦춰지면서 고령의 임산부들도 늘어나고 있는데요.

출산 고령화에 따른 영유아 질병 위험이 커지면서 임신 때부터 태아보험을 가입하는 분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태아보험은 자녀가 저체중아 또는 선천이상으로 태어났을 때를 대비할 수 있는데,

최근에는 쌍둥이, 세 쌍둥이, 네 쌍둥이를 가졌을 때에도 태아보험 가입이 가능해졌습니다.

 

 

쌍둥이보험 * 시험관아기태아보험 추천 - lig희망플러스자녀보험

lig희망플러스자녀보험은 시험관시술을 포함한 인공수정 및 쌍둥이 등 다태아 임신 시 가입이 가능한 태아보험인데요.

일반 다태아의 경우 건강에 이상이 없는 한 임신기간에 관계없이 가입이 가능하고,

인공수정인 경우 임신 8주 이후부터 가입할 수 있습니다.

lig쌍둥이보험은 각종 상해사고와 치아치료, 암, 백혈병 등 치명적 질병을 보장함은 물론

자녀 출생 이후 각종 질병보장 항목을 추가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쌍둥이태아보험 가입 순위

 

 

 

 

태아보험 가입하기 전 알아두면 좋은 정보!

▶ 태아보험은 신생아의 선천적 장애를 대비함은 물론

태어난 후에는 병원비, 질병 및 상해에 대한 일정 금액을 보장해주는 등 성인의 의료실비보험과 비슷한데요.

아이들이 자주 걸리는 비염, 폐렴, 천식, 치과치료와 백혈병, 소아암 등의 중대 질환의 보장금액이 충분한지 확인하도록 합니다.

반면 발생 가능성이 낮은 보장은 현혹되지 말고 과감하게 빼는 것이 좋습니다.

 

자녀보험료는 보험사별로 2만원대부터 10만원대까지 다양한 설계가 가능한데요.

보험료 10만원이라도 무조건 비싸다고 볼 수 없는 것이 대개 자녀교육비 등 목돈 마련을 위한 적립보험료가 포함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저렴하고 실속있게 자녀보험을 준비하고 싶다면 3~5만원대의 아이보험을 선택하는 것이 좋고,

순수보장형을 고려해 보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자녀가 한명인 경우에는 고액의 보험금을 지급하는 특약에 가입해도 문제가 없겠지만

자녀가 여러 명일 경우에는 성장기 자녀에게 쉽게 발생될 수 있는 질환을 보장하는 특약 위주로 설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계에 수입이 있는 기간과 자녀의 자립나이 등을 고려하여 보험료 납입기간과 보장기간 등을 책정하도록 합니다.

 

태아보험은 실비보장, 입원일당, 암 보장, 건강보장, 배상책임, 태아 특약 등을

꼼꼼히 비교해 보고 필요한 보장만으로 구성하기 위해 보험전문가의 의견을 들어보는 것이 좋습니다.

태아보험114[바로가기]는 태아보험만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보험비교사이트로

각 보험사 아이보험에 대한 정확한 분석, 아기보험 가입에 유용한 무료 안내를 통해 합리적인 보험컨설팅을 해 주는 곳이니 

임신 중 자녀보험 가입을 고려중이거나 저렴하게 태아보험을 준비하고 싶으신 분들은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태아보험114 장점

1. 상담사가 어느 보험사 소속이 아니므로 객관적인 보험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2. 각 보험사 태아보험의 보장내용과 가격을 한 번에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3. 보험을 저렴하고 유리하게 설계하는 방법을 안내합니다.

4. 가입을 강요하지 않아 마음편히 이용할 수 있습니다.

5. 오프라인에서 보험설계사를 통해 가입하는 것보다 20%정도 저렴합니다.

6. 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해 가입하게 되면 초회 보험료 50%를 할인해 줍니다.

7. 원하는 시간에 상담받을 수 있습니다.

8. 실시간 태아보험료 계산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