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성생명태아보험 아이사랑보장보험가격 - 자녀보험료비교

금융정보톡톡

by 뷰티톡톡이 2013. 6. 9. 00:00

본문

반응형

 

 

 

삼성생명태아보험 아이사랑보장보험가격 - 자녀보험료비교

 

 

 

 

어린이들은 성인에 비해 면역력이 약하여 질병, 상해사고의 위험이 높은데요.

여기에 요즘은 산모의 평균 출산 나이가 증가하면서 선천성 질병, 희귀병과 같은 신생아 질환도 늘어나고 있어

임신을 하면 태아보험에 가입하는 것이 필수코스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임신 중 가입한 태아보험은 출산 후 자연스럽게 어린이보험으로 전환되어 자녀의 성장기 내내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태아보험인기순위

 

 

 

삼성생명태아보험 아이사랑보장보험

삼성생명태아보험인 아이사랑보장보험은 태아부터 성인이 될 때까지 각종 위험으로부터 지켜주는 어린이전용상품입니다.

아이가 성장하면서 겪을 수 있는 골절, 장해부터 고액의 치료비가 요구되는 중대질병의 진단비, 수술비 등을 보장하는데요.

임신 즉시 가입이 가능한 상품으로 저체중아, 다운증후군, 뇌성마비 등 신생아 관련 질환도 보장합니다.

고액암 1억원, 일반암 5천만원, 5대 장기이식수술 3천만원 등 중대질병의 진단 및 수술에 대해서도 보장하며

중화상 시에도 최대 1천만원을 보장합니다.

아울러 삼성생명태아보험은 재해장해 발생 시 최대 5천만원을 보장하고,

학교생활 중 발생했다면 추가로 최대 1천만원까지 보험금을 지급하며,

성장기에 자주 찾게 되는 치과, 안과 통원, 응급실 내원 진료비 보장도 합니다.

 

 

 

태아보험 가입 요령

▶ 임신 후 22주내에 태아보험에 가입해야 선천성 이상, 주산기 질환, 신체마비, 저체중아에 대한 태아관련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어린이는 성인보다 사고와 질병에 취약하므로 입원금과 수술비의 비중이 큰 상품으로 선택하는 것이 좋고,

질병, 상해 모두 폭넓게 혜택받을 수 있는 종합보장의 자녀보험으로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생명보험사 자녀보험은 암, 백혈병 등 중증 질병에 대한 고액 보장을,

손해보험사 아이보험은 고액을 보장받기는 힘들지만 보장 폭이 넓고, 실제로 지출한 병원비를 보장한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두 가지 모두 가입하는 것이 가장 좋지만 보험료가 부담된다면 손해보험사 자녀보험부터 준비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손해보험사 아이보험에는 자녀배상책임이라는 담보가 있는데

아이들은 의도치 않게 타인의 재산이나 신체에 대한 피해를 입힐 가능성이 크므로

자녀배상책임담보는 꼭 준비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든든하고 저렴한 태아보험 가입 원한다면??

태아보험은 실비보장, 입원일당, 암 보장, 건강보장, 배상책임, 태아 특약 등을

꼼꼼히 비교해 보고 필요한 보장만으로 구성하는 것이 현명한데요. 

각보험사 아이보험 비교와 보장에 대한 분석을 하려면 태아보험전문비교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태아보험전문비교사이트를 이용하면 편리하게 각 보험사 자녀보험 종류별 보험료와 보장을 한 번에 비교를 할 수 있는데요.

태아보험비교업계 1위인 태아비교몰[바로가기]에서는

태아보험인기상품을 한 눈에 비교해 볼 수 있고, 아이보험료를 실시간 확인할 수 있으며

태아패키지보험, 태아의료실비보험, 태아생명보험, 어린이치아보험, 쌍둥이보험 등 자녀보험에 대한 안내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으니

아이보험을 준비중이신 부모님들은 이용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