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70세 이상가입가능한 실버보험상품안내

금융정보톡톡

by 뷰티톡톡이 2013. 5. 6. 00:00

본문

반응형

 

 

 70세 이상가입가능한 실버보험상품안내

 

50세 이상인 경우 의료비 지출이 급격하게 늘어나기 때문에 보험 가입이 필요한데요.

일반적으로 보험은 나이가 많거나 병력이 있으면 가입이 어렵긴 하나

최근에는 나이가 많아도, 병력이 있어도 가입할 수 있는 실버보험이 있습니다.

 

 

70세 이상가입가능한 실버보험

현대해상의 퍼펙트노후보장보험은 50세에서 75세까지 가입이 가능한 실버보험으로

고혈압, 당뇨, 디스크 등 건강상 문제가 있어도 합병증이 없고 가입시점에 정상적인 수치를 유지하는 등

조건이 맞으면 가입가능한 보험입니다.

현대해상 실버보험은 사망은 물론 암, 뇌졸중, 급성심근경색증 등 3대 질병 진단비,

골절, 입원, 수술 등을 종합적으로 보장하여 노후에 들어가는 의료비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는데요.

자녀가 부모를 위해 가입하는 경우, 부부가 동시에 가입하는 경우, 보험료 자동이체 시 보험료 할인혜택이 주어집니다.

 

 

실버보험상품안내

실버보험은 각 보험사에서 취급하고 있기 때문에 현대해상 보험외에도 종류가 다양합니다.

요즘은 가입나이에 대한 기준이 많이 약화되었고,

당뇨나 고혈압 등 건강상태로 그간 가입을 하지 못했던 분들도 최근에는 가입할 수 있는 상품이 꽤 있습니다.

따라서 현재 건강과 나이에 가입할 수 있는 실버보험 종류를 알아보고,

실버보험 종류별 보장내용, 보장금액, 보험료 등을 꼼꼼히 비교하여 선택하는 것이 후회가 없습니다.

 

국내최초 실버보험전문비교사이트 실버보험비교센터[바로가기]

국내의 부모님보험 상품들의 특징을 한 번에 비교할 수 있는 곳으로

특정 보험사 상품을 강조하는 것이 아닌 건강, 연령대에 가입 가능한 모든 보험사의 상품을 비교하여 견적을 제공하여

만족도가 높습니다.

또한 보험료와 보장금액을 고려한 최적의 설계를 해 주기 때문에 경제적으로 유리한 보험 선택이 가능하니

실버보험에 대해 궁금하거나 가장 저렴하면서도 보장이 좋은 실버보험을 알고 싶으신 분들은 이용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실버보험전문비교사이트에서 실버보험상품안내 이용후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