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자가사랑할때 신세경 파란색가방 브랜드 - 소피휼미 버클토트백 가격

리뷰정보톡톡

by 뷰티톡톡이 2013. 4. 19. 00:00

본문

반응형

 

남자가사랑할때 신세경 파란색가방 브랜드 - 소피휼미 버클토트백 가격

 

 

 

 

수목드라마 어떤 거 보시나요?

저는 mbc 남자가 사랑할 때 보는데요.

뻔한 스토리인 듯 하지만 그래도 훈훈한 이들이 출연하기 땜에 재밌게 보고 있어요.

극 중 신세경은 패션왕에서도 그러더니 또 비슷한 어장관리녀 역할을 하네요. ㅋㅋㅋ

 

  

 

신세경이 발리로 출장가서 연우진을 만났을 때 들었던 파란색가방~!

완전 제 스타일이더라구요.

대체 이 파란색가방 브랜드는 뭘까 궁금해서 알아보니 소피휼미 제품이네요.

소피휼미는 고준희, 한채영 가방으로도 유명해요.

 

 

신세경가방인 파란색 소피휼미 버클토트백도 있짐나 블랙과 브라운 계열도 있는데

역시 신세경이 들었던 파란색이 제일 이뻐 보여요. ^^

그치만 소피휼미 버클토트백 가격은 130만원이라 저는 그냥 구경만 하고 끝~!! ㅋㅋㅋ

근데 극 중 신세경은 가난한 집 딸인데

이런 고가의 가방을 어떻게 들고 나오는거죠? ㅎㅎ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