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인나가방 브랜드 - 소노비크로스백 가격 최저가

리뷰정보톡톡

by 뷰티톡톡이 2013. 4. 14. 00:30

본문

반응형

 

 

 

유인나가방 브랜드 - 소노비크로스백 가격 최저가

 

 

 

 

주말드라마 최고다 이순신 보시나요?

요즘 시청률이 점점 높아지고 있는데요.

아이유도 귀엽지만 약간은 악녀(?) 역을 맡고 있는 유인나의 화려한 패션 스타일링이 눈길을 끄네요. ^^

유인나는 극중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마케팅 실장이라는 직업에 맞게 패셔너즐한 감각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유인나의 코디법의 특징은 비비드한 컬러를 최댛나 세련되게 활용하여 톡톡튀는 매력을 표현하는 것입니다.

 

최고다 이순신 8회에서 유인나는 올블랙을 기본으로 핫핑크를 포인트로 더한 시크 비비드룩을 선보였는데요.

의상 포인트인 핑크 컬러의 수술 장식과 동일한 컬러의 클러치백을 매치해 멋스러운 컬러룩을 완성했습니다.

 

 

 

 

 

유인나가방 브랜드는 소노비가방인데요.

소노비의 레트로 큐브라인 숄더 겸 클러치백은

화려한 패턴과 사선으로 패치된 가죽이 또 하나의 패턴을 만들어내 독특함을 자아내고,

클러치와 크로스백 겸용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습니다.

소노비 크로스백 가격은 37만 8000원인데, 인터넷 최저가는 27만원대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