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인나패션 - 유인나트렌치코트 브랜드 & 가격

리뷰정보톡톡

by 뷰티톡톡이 2013. 4. 6. 00:30

본문

반응형

 

유인나패션 - 유인나트렌치코트 브랜드 & 가격

 

 

 

최고다이순신의 유인나는 극중 역할이 유능한 패션 브랜드 마케팅 실장답게

각양각색의 페미닌룩을 입고 나와 눈길을 사로잡는데요.

편안한 캐주얼룩을 연출하는 아이유, 그와는 달리 여성스러움을 강조하는 유인나의 패션 덕분에

드라마 보는 재미가 한층 더 쏠쏠합니다.

봄에 빠질 수 없는 패션 아이템인 트렌치코트가 유인나와 너무 잘 어울리고 예뻐서

드라마 끝나고 유인나트렌치코트 브랜드 알아보느라 정신이 없었어요.

 

유인나패션 - 유인나트렌치코트 브랜드 & 가격

유인나가 착용한 트렌치코트는 보브 트렌치코트로 유인나는 비비드 핑크 스커트를 함께 매치해서

여성스러우면서도 경쾌함을 살렸습니다.

유인나처럼 벨트로 허리라인을 잡으면 더욱 날씬해 보이면서 여성미가 돋보이겠죠?

 

 

 

 

유인나트렌치코트 브랜드 & 가격

 

 

 

 

보브트렌치코트 3121607은 신축성이 좋아 활동하기도 좋은데요.

유인나가 입었던 베이지 트렌치코트도 예쁘지만

저는 이 카키색 트렌치코트가 더 맘에 드네요.

카키가 옐로우 빛이 돌아 더욱 이쁘고 고급스러운 느낌입니다.

유인나트렌치코트인 보브 트렌치코트의 가격은 248,000원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