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2 가을메이크업 트렌드도 역시 골드메이크업이 대세!

메이크업톡톡

by 뷰티톡톡이 2012. 9. 1. 00:00

본문

반응형

 

2012 가을메이크업 트렌드도 역시 골드메이크업이 대세!

 

(사진출처 - 한경닷컴)

 

가을 메이크업은 골드 메이크업이 인기입니다.

골드 메이크업은 가을에 유행하는 브라운 계열과 어울리고, 지적이고 우아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골드메이크업 방법

골드 메이크업의 첫 단계는 은은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연출하는 것입니다.

꿀광 피부를 연출하기 위해서 베이스로 잡티는 최대한 커버해야 합니다.

윤기있는 피부를 위해 파운데이션에 수분 에센스를 5:5 비율로 섞어 발라준 후 스펀지, 브러시, 손 등을 이용하여

이마, 볼을 중심으로 바르고 남은 여분을 활용하여 콧등, 턱을 발라준 후 피부에 충분히 밀착되도록 가볍게 두드려 줍니다.

기미, 주근깨 등 잡티나 다크써클이 완벽히 커버되지 않았다면 컨실러를 이용하여 꼼꼼히 가리도록 합니다.

메이크업 후 오일 미스트를 뿌리면 하루 종일 번지지 않고 윤기나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골드 메이크업의 핵심은 그윽하면서도 또렷한 눈매입니다. 먼저 베이지 톤의 쉐도우를 눈두덩이에 발라

눈가의 유분과 피부색을 보정한 후 골드베이지 컬러의 쉐도우를 쌍꺼풀라인에 따라 그리면서 끝을 살짝 끌어올려줍니다.

이어 젤 아이라이너로 눈앞머리는 아래로 내려서, 눈꼬리는 사선으로 올려 그리면서 자연스럽게 빼내어 그립니다.

이 때 속눈썹 사이사이까지 채우도록 합니다.

 

속눈썹은 3단계로 나누어 컬링해 준 다음 마스카라로 지그재그 형식으로 아래에서 위로 천천히 올려주고,

언더에도 마스카라를 잊지 않도록 합니다. 2~3번 마스카라를 덧발라 주면 그윽하고 또렷한 눈매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골드 메이크업은 아이 메이크업이 핵심이므로 입술은 누드톤으로 연출하는 것이 과하지 않고 자연스럽습니다.

컨실러를 이용해 입술 본연의 색을 톤다운 시켜주고 립밤을 이용해 입술에 수분을 더해줍니다.

이어 누드 계열의 립스틱으로 안쪽부터 입술 선까지 색상을 채워주고,

글로시한 립글로스를 입술 안쪽에 살짝 터치해주듯이 발라줘 메이크업을 마무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