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순재보험가격 라이나생명ok실버보험단점

금융정보톡톡

by 뷰티톡톡이 2013. 3. 21. 00:00

본문

반응형

 

 

 

이순재보험가격 라이나생명ok실버보험단점

 

 

 

 

나이가 많아지면 건강상의 문제로 보험 가입이 쉽지 않습니다.

이러한 현실 때문에 지레 겁을 먹고 보험 가입을 포기하고 문의조차 못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건강상의 문제가 있는 분들도 의료검진 없이 가입이 가능한 노인보험, 실버보험이 있어 소개합니다.

 

 

 

이순재보험 라이나생명ok실버보험

라이나생명ok실버보험은 건강진단 및 청약심사 없이 사망을 보장하는 정기보험입니다.

최초 보험계약일로부터 만 2년 이후 사망 시 1,000만원을 보장하고, 재해로 사망한 경우 2,000만원을 보장합니다.

또 재해 이외의 원인으로 2년 이내 사망시에는 이미 납입한 보험료를 지급하는데요.

이순재보험은 50세부터 81세까지 가입이 가능하고, 5년마다 갱신을 통해 최대 86세까지 보장합니다.

 

 

 

라이나생명ok실버보험단점

라이나실버보험은 60세 여성 기준으로 2만 5800원의 월보험료로 저렴한 편이지만

갱신형이기 때문에 5년마다 계속해서 보험료가 오르는 것을 피할 수가 없습니다.

아울러 건강상의 문제로 보험 가입을 못하고 있었다면 라이나생명ok실버보험 말고도

가입할 수 있는 노인보험은 있습니다.

한화부모님보험, lig실버보험, 동양노인보험 등이 있는데요.

각 상품마다 건강상 가입이 제한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본인이 가입할 수 있는 보험 종류가 무엇인지 알고,

그 중 본인에게 가장 유리한 보험이 어떤 것인지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요즘은 보험비교사이트가 있어 각 보험사 상품 장단점과 보험료 비교를 해 주어 편리한데요.

실버비교몰[바로가기]는 실버보험만을 전문으로 하는 보험비교사이트라

노년층에 최적화된 보장으로 견적서를 비교해주고,

폭넓은 노인보장성보험은 물론 경제적인 보험료의 실버보험을 추천해주고 있어 만족도가 높습니다.

저렴한 부모님보험, 보장좋은 실버보험을 원한다면 이용해보시길 추천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