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아귀걸이 - 이어커프 가격 / 이어커프 파는 곳

리뷰정보톡톡

by 뷰티톡톡이 2013. 2. 27. 00:30

본문

반응형

보아귀걸이 - 이어커프 가격 / 이어커프 파는 곳

 

 

 

케이팝스타 보시나요?

저는 k-pop star 완전 팬인데요.

개인적으로 응원하는 팀은 악동뮤지션이지만

눈길을 끄는 건 보아의 패션입니다. ㅋㅋㅋ

요즘 보아는 완전 물이 오른 미모, 여신 그 자체인데요.

보아가 귀에 착용하고 나온 이어커프!!

저는 방송 볼 때는 이어커프인 줄 모르고 귀걸이인가~ 했다니까요.

근데 저렇게 귀를 전부 뚫으면 귀가 남아나질 않았겠죠? ㅎㅎ

이어커프는 귀를 뚫지 않고도 착용할 수 있는 액세사리로 해외에서는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해요.

 

 

이어커프 가격/ 이어커프 파는 곳

 

 

 

이어커프는 아직 국내에서보다는 해외쇼핑몰에서 쉽게 볼 수 있는데요.

오픈마켓에서 해외배송제품으로도 구입할 수 있어요.

이어커프 가격은 8천원부터 몇천만원대까지 가격은 다양한데요.

보아가 한 것처럼 이쁜 이어커프는 아직 찾질 못했네요. ㅠ.ㅠ

이어커프는 남성들도 많이 하는 액세사리라고 하더니

디자인도 좀 투박한 게 많이 보이더군요.

보아 이어커프처럼 예쁜 이어커프 보신 분 있으면 좀 알려주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