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월 글로시박스 후기 - 발렌타인데이 컨셉의 뷰티박스

리뷰정보톡톡

by 뷰티톡톡이 2013. 2. 19. 00:30

본문

반응형

 

 

2월 글로시박스 후기 - 발렌타인데이 컨셉의 뷰티박스

 

 

2월 글로시박스가 도착했어요.

글로시박스는 매월 5개의 화장품을 랜덤으로 보내주는 뷰티박스인데요.

나만을 위해 매달 주는 선물이기도 해요.

어떤 화장품이 올 지 알수가 없으니 더욱 기대가 되는 글로시박스

2월 구성, 한번 보실래요? ^^

 

 

 

2월 글로시박스 후기 - 발렌타인데이 컨셉의 뷰티박스

 

글로시박스를 열어보니 정성스레 포장된 화장품

아~ 이번달은 뭘까 두근두근 떨리네요. ^^

 

 

포장지를 뜯어봤더니 화장품 5개와

발렌타인데이라고 초콜렛도 하나 보내주셨네요.

예쁜 하트모양 열쇠고리는 덤~!!

그럼 이제 화장품 하나 하나 살펴볼까요?

 

 

에코스토리 - 에코스토리 위즈덤 페이셜오일

에코스토리 페이셜오일은 100% 천연오일로 무방부제라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화장품 방부제의 일종인 파라벤, 호르몬 교란시키는 등 안 좋은거 아시죠?

에코스토리 위즈덤 페이셜오일은 천연화장품이라 자극없이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크리니크 - 이븐 베터 크리니컬 다크 스팟 코렉터

와~ 제가 좋아하는 화장품 브랜드 크리니크 제품도 왔어요.

크리니크 이븐 베터 크리니컬 다크 스팟 코렉터는 피부톤을 고르고 화사하게 해주는 화이트닝 에센스로

다크 스팟과 거뭇거뭇한 트러블 흔적을 줄여주고 밝고 깨끗한 피부를 만들어준대요.

완전 기대가 되는 제품입니다. ^^

 

 

크리오란 - 더마컬러 캐머플리지 크림

휴대하기 간편한 사이즈의 컨실러인데요.

크리오란 더마컬러 캐머플리지크림은 기미, 주근깨 등 피부 결점을 완벽히 보정해주는 제품으로

수정메이크업시에도 밀리거나 뭉침이 없어 더욱 인기있는 컨실러랍니다.

 

 

허바신 - 허바신 우타카밀 핸드크림

요즘 손이 자꾸 거칠어져 고민인데, 허바신 핸드크림이 와서 넘 반갑네요.

승무원 핸드크림이라고 불리기도 하는 허바신 우타카밀 핸드크림은 바르는 즉시 흡수가 되어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하는데요.

손 외에도 보습, 영양이 필요한 모든 바디에 사용할 수 있어요.  

 

 

오앤 - 립업 플럼퍼

쫀쫀한 밀착 텍스처로 발색력을 높이고 장시간 촉촉함을 유지시켜 주는 오앤 립업 플럼퍼!

로즈 레드와 스위트 핑크 두 가지 색상이 있는데, 저는 로즈레드가 왔네요. ^^

오앤 립업 플럼퍼는 5가지 천연 식물성 플럼핑 성분을 함유하여 탱글탱글 볼륨있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어요.

 

 

글로시박스 구성이 정말 알차죠?

3월에는 에스쁘아 쿠션 타입 파운데이션 신제품을 모든 고객에게 증정한다고 해요.

쿠션타입 파운데이션 요즘 인기가 장난 아니잖아요.

홈쇼핑에서도 불티나게 팔리던데...

에스쁘아의 쿠션타입 파운데이션은 어떨까 완전 기대가 되네요.

▼▼관심있는 분들은 아래의 이미지를 클릭하세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