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장 싼 아기보험, 신생아보험, 아이보험 보험료 비교하려면 저렴한 태아보험비교사이트 추천!

금융정보톡톡

by 뷰티톡톡이 2013. 2. 16. 00:00

본문

반응형

 

 

가장 싼 아기보험, 신생아보험, 아이보험 보험료 비교하려면 저렴한 태아보험비교사이트 추천!

 

요즘은 임신 중에 태어날 아기를 위해서 태아보험을 가입하는 부모들이 늘고 있는데요.

임신 중 가입하는 아기보험은 태어날 신생아의 질병을 대비할 수 있습니다.

출생 전부터 보장받을 수 있는 아이보험은 가입시기가 중요한데,

손해사와 생명사 가입시기가 좀 차이가 있긴 하지만

통상 임신 22주 내에 가입해야 선천성질환, 주산기질환, 저체중아 인큐베이터 보장 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기보험 가입 순위

 

태아보험 특약/ 태아보험 장점

태아특약으로는 선천성질환, 주산기질환, 저체중아 인큐베이터, 신체마비 보장 등이 있는데요.

선천성질환은 다운증후군과 같은 염색체 이상, 구순구개열, 신경계통, 호흡계통, 소화계통 등의 선천기형 등이 있는데

태아보험에 가입되지 않다면 이 후 보장이 불가합니다.

주산기질환은 출산 전후시기에 신생아에게 생기는 질환을 보장해주는 것이고,

저체중아 인큐베이터는 출생 당시 2.0~2.5kg 미만 시 인큐베이터 비용을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신체마비 보장은 출산 시 아기가 거꾸로 출산되거나 탯줄이 아기 몸에 감겼을 경우,

자궁에 걸려 혈액공급이 차단된 경우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보험 보험료 비교 외, 태아보험 가입 유의할 점

♣ 태아보험은 아이가 출생 후 자동적으로 아이보험으로 전환되어

성장기 자녀에게 발생할 수 있는 크고 작은 의료비에 대한 부분을 보장하는데요.

손해사 아이보험이 다양한 보장을 해주고, 의료비에 대해 실손보장해주기 때문에

생명사보다는 손해보험사 상품부터 가입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아이들은 사고와 질병에 취약하므로 입원비, 수술비 비중이 큰 상품으로 선택하는 것이 좋으며,

질병, 상해 모두 폭넓게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상품으로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신생아보험은 순수형과 환급형으로 나눠지는데, 보장은 차이가 나지 않으며 만기 환급금 유무만 다릅니다.

따라서 보험료를 저렴하게 가져가고 싶다거나 자녀가 두 명 이상이라면 순수형으로 가입하는 편이 합리적입니다.

아기보험은 보장기간이 20세, 30세, 100세 만기인 상품이 있는데요.

보장기간이 짧은 경우 아이가 병력이나 보험금 이력이 있을 경우 나중에 보험 가입에 제한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요즘은 100세 보험으로 많이 알아보는 추세입니다.

100세 아이보험은 30세 전후까지는 어린이와 관련된 보장을 집중적으로 하고,

그 이후에는 성인들에게 필요한 암, 뇌졸중, 급성심금경색진단, 실손 의료 등을 100세까지 보장하는 것으로

성인이 되어 가입하는 것보다 보험료가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태아보험은 특약과 보장이 다양하기 때문에 무엇보다 꼼꼼히 살펴봐야 하는데요.

각보험사 아기보험 비교와 보장에 대한 분석을 하려면 태아보험비교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태아보험비교사이트를 이용하면 편리하게 아이보험 보험료와 보장을 한 번에 비교를 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보험료비교사이트는 제가 이용해본 중 가장 만족할만한 안내를 해 주었던 보험비교사이트로

많은 블로그와 카페에서 추천하는 곳입니다.

각 보험비교사이트마다 취급하는 상품과 추천 보험이 다르고,

보험료 견적도 차이가 나기 때문에

두 곳 모두 문의해 보는 것이 좀 더 저렴하면서도 보장은 든든하게 받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아래의 보험비교사이트를 활용하시어 최대한 유리한 아이보험으로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보험료비교사이트 추천

보험몰 [바로가기]국내 최고의 인지도의 보험비교사이트, 보험 최다 상품 취급

보험모아 [바로가기] 실시간 견적이 가능한 최저가 다이렉트 보험비교전문 사이트, 초회보험료 50% 할인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