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파우더팩트 추천 - 오휘 바니싱팩트 선물받았어요. ^^

리뷰정보톡톡

by 뷰티톡톡이 2013. 2. 8. 00:30

본문

반응형

 

 

 

파우더팩트 추천 - 오휘 바니싱팩트 선물받았어요. ^^

 

 

 

파우더팩트가 다 떨어져가서 하나 사야 겠다고 지나가는 말로 했는데

이모가 기억하고 있다가 생일선물로 오휘 바니싱팩트를 사줬어요. ^^

생각지도 못했던 선물이라 완전 감동받았어요. ㅎㅎ

 

 

이쁘게 포장된 파우더팩트!

뜯기 아까울 정도로 예뻐서 조심조심 풀러봤어요. ^^

 

 

 

짜잔~오휘 바니싱팩트!

오휘 바니싱팩트는 건조함없이 피부결을 매끈하게 완성해주는 밸런싱팩트로

아주 미세한 파우더 입자가 얇게 밀착되어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주고

보송보송하고 화사한 아기피부를 완성해 주는 제품이예요. ^^

오휘 바니싱팩트 호수는 2호와 3호가 있는데

흰 피부나 보통 피부는 2호, 좀 검은 피부라면 3호를 사용하시면 된답니다.  

 

 

오휘 바니싱팩트의 퍼프는 2개 들어있어요.

오휘 바니싱팩트 가격은 5만원이구요.

리필은 3만8천원이예요.

아직 사용은 해 보지 않았는데 인터넷으로 오휘 바니싱팩트 평을 검색해보니

다들 만족도가 높네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