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독일탈모샴푸 알페신c1, 뷔센, 산테, 로고나 독일구매대행 테스트굿에서 사재기! ㅋㅋ

리뷰정보톡톡

by 뷰티톡톡이 2012. 12. 28. 00:30

본문

반응형

 

 

 

 

 

 독일탈모샴푸 알페신c1, 뷔센, 산테, 로고나 독일구매대행 테스트굿에서 사재기! ㅋㅋ

 

 

 

독일구매대행 테스트굿을 아시나요?

테스트굿은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해외배송인데도 불구하고 배송료가 무료라서 자주 이용하는 곳이랍니다.

제가 요번에 사재기한 물건 구경 좀 해 보실래요? ㅋㅋㅋ

 

 

 

산테 립글로즈예요.

친구 선물용으로 구입한 건데요.

발색이 어떨지는 안 써봐서 모르겠는데 살짝 열어보니 케이스가 넘넘 귀엽더라구요.

유기농 화장품이라 친구도 좋아할 듯 해요. ^^

 

 

로고나 데일리케어 센스티브 스킨크림입니다.

이건 구입목록에 없었는데 100ml 대용량인데도 불구하고

만원도 안되길래 얼른 장바구니에 담았어요. ㅋㅋㅋ

아직 써보지 않았지만 후기도 좋고, 가격도 착하고,

피부에 안 맞으면 바디로션으로 써도 되니깐요.

 

 

로고덴트 키즈 딸기 치약인데요.

불소가 포함되지 않은 치약이예요.

아직 아이가 치카치카 후에 양칫물을 잘 뱉지 못해서 요번에도 불소가 포함되지 않은 걸로 하나 구입했습니다.

 

 

뷔센 베이비 밀크로션인데요.

400ml라 듬뿍듬뿍 발라줄 수 있을 듯 하네요.

뷔센은 아가방이나 에뜨와에서 판매하는데 거기에서 사는 것보다 구매대행을 이용하는 것이 절반가량 저렴하답니다.

 

 

뷔센 베이비샴푸인데요.

저희 아이는 태어나서 계속 요 제품만 사용하고 있어요.

일단 가격이 엄청 착하구요. (5500원)

거품도 잘 나요. 샴푸 안 쓰고 바스&샴푸 겸용으로 머리 감겨줄 때는 아이가 가려운지 머리를 박박 긁었었는데

요거 쓰고 그런 행동을 하지 않네요. ^^

 

 

 

독일탈모샴푸로 유명한 알페신c1 4통이나 구입했어요.

배송료 무료를 만들기 위해 4통 산 건데요.

저희 신랑과 저 모두 머리카락이 얇은 편이라 탈모샴푸에 관심이 많아요.

이건 한국에서 사려면 비싸니깐 꼭꼭 독일구매대행을 이용하는 게 좋아요.

검색해보니 알페신c1은 테스트굿보다 싼 독일구매대행사이트가 있긴 하더라구요. ^^;;

아! 참고로 알페신c1은 남성용이예요. 근데 저는 향이 나쁘지 않아서 그냥 신랑과 같이 쓴답니다. ㅋㅋ

 

 

요건 사은품으로 받은 로고나립밤인데요.

저희 아이가 겨울이라 그런지 입술이 거칠고 갈라지는데 요건 아이에게 양보하려구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