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성비짱 맛있는 머핀추천 ㅣ 홈카페 디저트로 손색없는 후레쉬빌 크림치즈머핀 굿~!!

카테고리 없음

by 뷰티톡톡이 2022. 12. 4. 00:55

본문

반응형

 

가성비짱 맛있는 머핀추천 ㅣ 홈카페 디저트로 손색없는 후레쉬빌 크림치즈머핀  굿~!!

 

 

 

지시장에서 머핀 후기가 좋길래 사본 후레쉬빌머핀!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포스팅해요. 

 

 

 

후레쉬빌 크림치즈머핀은 초코맛, 황치즈맛, 말차맛 요렇게 3가지 종류인데, 

크림치즈를 워낙 좋아하는데다 

후기에 다들 맛있다고 해서 주문했어요. 

당떨어질 때 당충전하기 좋아보여 

초코맛 크림치즈머핀으로 주문했어요. 

6개에 13710원이니 가성비 짱이죠?

 

 

 

 

도착한 후레쉬빌 크림치즈머핀입니다. 

택배 상자안에 요런 포장 상자가 들어 있는 게 끝!

그렇지만 파손되지 않고 잘 도착했어요. 

 

 

 

 

박스를 열어보니 6개가 줄맞춰 들어있네요. ㅎㅎ

 

 

 

마침 오후에 후레쉬빌 크림치즈머핀이 도착했기에 

커피와 이건 먹어야 한다는 의무감(?)이 솓구쳐 

전자레인지에 30초 돌려서 커피와 함께 준비해 보았어요. 

돌리는데 달달한 냄새가 코끝을 자극하더라구요. 

 

 

 

 

 

 

머핀이 들었을 때 무게감이 꽤 있더니 

안에 크림치즈가 꽉 차 있더라구요. 

커피와 완전 찰떡궁합인 디저트였어요. 

 

 

 

 

남은 건 냉동실로 고고~!!

집에서 간단하게 커피와 곁들일 디저트가 땡길 때 

요거 하나면 카페 부럽지 않은 편안한 집에서의 홈카페 완성될 것 같아요. 

후레쉬빌 크림치즈 초코맛 먹으면서 너무 맛있어서 

황치즈도 궁금하여 바로 주문해 보았어요. 

아직 도착은 안했는데, 

그것도 맛있지 않을까 기대중이예요. ^^;;

움직임이 적어지는 겨울인데, 살찔까 걱정은 되지만 

달달한 디저트는 정말 못참겠어요. 하하하하하하하

가성비 좋은 후레쉬빌 크림치즈머핀~

치즈케이크 또는 크림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