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라네즈 메종키츠네 패딩백 지금이 딱 좋아! (내돈내산)

카테고리 없음

by 뷰티톡톡이 2022. 11. 28. 00:20

본문

반응형

 

 

 

라네즈 메종키츠네 패딩백 지금이 딱 좋아! (내돈내산)

 

 

라네즈에서 메종키츠네와 콜라보하여 완전 핫했던 그때!

저는 메종키츠네 패딩백을 겟했습니다. 

그간 날씨가 춥지 않아 들지 못했는데, 이제 쌀쌀해지니 들기 딱 좋아졌네요. 

 

 

 

라네즈팩트도 메종키츠네 로고가 똭!

그런데 패딩백만 가지고 팩트만 파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라네즈 메종키츠네 팩트도 좋은데 말이죠. 

팩트 리필까지 포함되서 한동안 잘 쓸 것 같아요. 

저는 열심히 쓰렵니다. 

 

 

라네즈 팩트 본품보다 더 인기있는 라네즈 메종키츠네 패딩백!

금방 품절되어 구하기도 어려운데, 

저는 운좋게 1차때 바로 구입했어요. 

중고나라, 당근에서는 웃돈 붙여서 팔더라구요. 

왠지 돈 쓰고도 득템한 기분 ㅋㅋㅋㅋㅋㅋㅋㅋ

 

 

 

라네즈 메종키츠네 패딩백은 포근포근 퀄리티가 좋아서 

노트북가방이나 기저귀가방 등으로 활용하시더라구요. 

저는 13인치 노트북을 넣어봤는데 

아주 사이즈가 안성맞춤이더라구요. 

올 겨울 아주 잘 들고 다닐 것 같아요. 

라네즈 메종키츠네 콜라보 제품은 패딩백 외에도 키링, 미니크로스백이 있었는데 

키링만 살 수 있는 것 같구요. 

친구가 제꺼 보고 갖고 싶어 하길래 재입고는 되지 않나 검색해 보았는데,

재입고 예정인 곳이 없는 것 같더라구요. 

혹시라도 재입고 소식 듣게 됨 포스팅 올리도록 할게요~~

일단 저는 이제부터 잘 들고 다녀보겠슴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