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족연금 삼성화재 운전자보험 추천 - 가장 싼 운전자보험은?

금융정보톡톡

by 뷰티톡톡이 2012. 12. 20. 00:30

본문

반응형

 

 

 

유족연금 삼성화재 운전자보험 추천 - 가장 싼 운전자보험은?

 

 

유족연금 삼성화재 운전자보험 추천

삼성화재 운전자보험인 나만의 파트너는 최고 100세까지 보장하는 운전자보험입니다.

꼭 100세만기 운전자보험으로 가입하지 않아도 70세, 80세, 100세 중 필요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100세 만기로 가입하더라도 운전을 하지 않게 되었을 경우

계약을 변경하여 운전자보장을 제외한 상해, 질병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삼성운전자보험 나만의 파트너의 운전자보장은 변호사 선임비용 최대 500만원, 교통사고 처리지원금 최대 3,000만원,

확정판결된 벌금도 최대 2,000만원까지 보장합니다.

이 외에도 상해, 질병 의료비, 골프 보장 등 다양한 특약이 있어 맞춤설계가 가능합니다.

실손의료비 특약을 가입할 수 있고, 운전자관절증, 디스크질환에 대한 수술비를 지원합니다.

아울러 골프중 위험 보장과 홀인원비용, 알바트로스 비용 등도 보장합니다.

긴급자금이 필요할 때는 중도인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주차안심서비스, 차량관리서비스, 법률 세무상담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삼성화재 운전자보험의 또다른 장점은 가족사랑패키지인데요.

피보험자가 교통사고를 포함한 상해로 사망 또는 50% 이상 장해 발생시 10년간 매월 생활자금을 지급한다는 것입니다.

사망이나 상해 시 일시금으로 보장하는 것도 좋지만

매월 연금이 나오는 것이 더욱 안정적인 생활을 영위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자동차보험 vs 운전자보험 차이

자동차보험은 의무가입이지만 운전자보험은 의무가 아니라서 관심이 없거나 가입하는 것을 쓸모없는 낭비라고 생각하는

분들도 계신데요. 자동차보험은 자동차 사고가 발생하면 민사상 배상 위주이고,

운전자보험은 형사상, 행정상 책임을 지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운전자보험도 자동차보험만큼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운전자보험은 벌금, 변호사선임비용, 형사합의금 등을 주요 보장하는데요.

자동차보험에서도 특약을 통해 운전 중 비용손해를 보장받을 수 있지만

1년의 가입기간 동안에만 보장받고 만기 환급금이 없어 아쉬운 경향이 있습니다.

 

 

 

가장 싼 운전자보험 가입하는 요령

운전자보험은 자동차보험처럼 의무가입은 아니지만 초보운전자, 고령 운전자 또는 출퇴근 등으로 운전을 자주 하는 분이라면

가입해 두는 것이 사고로 인해 입을 수 있는 금전적 손해를 줄일 수 있는 방법입니다.

자동차사고가 발생하면 적게는 몇 백만원에서 수천만원에 이르기까지 비용손해를 볼 수 있는데,

운전자보험은 매 월 1~2만원의 보험료로 사고보장받을 수 있으니 아무래도 가입해 두는 편이 안전합니다.

 

운전자보험은 보장 내용은 큰 차이가 없습니다.

운전자보험은 변호사 선임 등 방어비용 보장, 형사합의금 지원, 상해 사망, 후유장해 보장, 치료기간 소득 보장,

벌금 보장이 주된 내용인데요.

보장 내용은 같지만 각 보험사마다 보장금액과 보장 범위, 보험료가 다르기 때문에 세밀히 비교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운전자보험마다 상품 특징이 다른데요.

예를 들면 한 번 계약하면 계속 유지되는 것과 자동차보험처럼 갱신형이 있으며, 보장금액 한도를 5년마다 20%씩

늘려주는 등 물가가 상승하는 만큼 보장 범위를 늘려주는 상품도 있습니다.

또한 가족 구성원 중 여러 명이 운전을 하는 경우 하나의 운전자보험으로 모든 운전자가 보상받을 수 있는 상품도 있어 

많은 운전자보험들을 세밀히 비교해 보는 것이 어느 상품이 가장 본인에게 유리할 지 알 수 있는 방법입니다.

 

보험비교를 위해 보험비교사이트를 이용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보험비교사이트의 장점은

1. 대부분 초회 보험료의 50%를 할인해 줍니다.

2. 객관적인 보험 상담 및 보험료 견적을 통해 불필요한 특약을 걸러낼 수 있어 보험료를 5~10% 정도 절약할 수 있습니다.

3. 모든 보험사의 장점 및 단점을 파악할 수 있으므로 본인에게 유리한 상품 선택이 가능합니다.

4. 모든 보험사의 상품을 무료 상담 및 최적화된 무료 견적을 제공합니다.

5. 필요에 따라 이메일 통해 비교견적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6. 고혈압, 당뇨 등 지병이 있어도 가입할 수 있는 보험을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보험비교사이트는 검증된 곳을 이용해야 알찬 보험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간혹 사은품으로 유혹하고 정작 사은품을 증정하지 않으며, 특정보험만을 추천하거나,

보험가입만을 강요하는 곳이 있어 주의해야 합니다.

아래의 보험비교사이트는 신뢰도와 공신력이 높은 곳으로 객관적인 보험안내로 만족도가 매우 높은 곳입니다.

특히 국내 최대 보험비교사이트답게 최다 상품을 취급하고 있는 곳이니

본인에게 가장 유리한 조건, 가장 싼 운전자보험을 알아보고 싶은 분들은 이용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