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뉴트로지나 풋크림 추천하는 이유가 있군요.

리뷰정보톡톡

by 뷰티톡톡이 2015. 12. 21. 00:00

본문

반응형

 

뉴트로지나 풋크림 추천하는 이유가 있군요.

 

 

겨울이 되니 피부 전체가 수분 부족으로 건조함에 시달리고 있어요.

얼굴도 당기고 손도 푸석푸석

발도 마찬가지!

그래서 구입한 풋크림

어떤 걸 살까 고민하다가 많은 분들이 추천하는 뉴트로지나 풋크림으로 구입했어요.

 

 

뉴트로지나 풋크림의 용량은 정말 조금

56g이거든요.

아~ 너무하네 싶은 용량!

저는 발도 큰 대발인데... 슬픈 용량이에요. ㅋㅋㅋㅋ

 

 

적은 용량이므로 아까워서 살짝만 테스트 ㅋㅋㅋ

발은 민망해서 손에 테스트했어요.

뉴트로지나 풋크림 텍스쳐는 무겁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어떤 풋크림은 무겁고, 찐득찐득한 느낌이 드는데,

요건 그렇지 않고, 발림성도 좋았어요. ^^

아직 사용한지 얼마 되지 않아 후기를 말하기에는 애매하긴 하나

3일정도 사용해본 결과

발뒤꿈치 쪽은 확실히 매끈해진 느낌이에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