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록시땅 핸드크림 &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리뷰정보톡톡

by 뷰티톡톡이 2012. 12. 1. 00:00

본문

반응형

 

 

 

 

록시땅 핸드크림 &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요즘같은 날씨에는 핸드크림이 없으면 손이 금방 거칠어지는 것 같아요.

손 씻고 바로 핸드크림 바르고 하는데...

록시땅만큼 보습력 좋은 핸드크림은 없는 것 같습니다.

록시땅에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해서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도 출시했던데...

한 번 구경해 보실래요? ^^

 

 

 

록시땅 핸드크림 스페셜 세트

 

록시땅 핸드크림 세트인데요.

베스트 아이템부터 알찬 구성으로 가득한 핸드크림 스페셜세트입니다. ^^

저는 해피 핸즈키트 선물받고 싶네요. ㅎㅎㅎ

 

 

 

록시땅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록시땅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입니다.

록시땅 핸드크림 말고도 오드 뚜왈렛, 오일, 샤워젤, 바디크림 등 제품이 다양하네요.

가격이 많이 비싸지 않아 여자친구선물은 물론 지인 크리스마스 선물으로도 부담없을 꺼 같아요.

 

 

 

 

 

록시땅 홀리데이 스페셜 포장까지 가능하구요.

록시땅에서는 9만원 이상 사면 홀리데이 여행용 3종 (샤워 젤, 핸드크림, 워터 페이스)와 홀리데이 매직 토트백을

17만원 이상 구매하면 홀리데이 여행용 4종(샤워젤 2종, 핸드크림, 워터페이스), 홀리데이 매직토트백과 파우치를

추가로 증정하는 행사를 12월 25일까지 진행한다고 하네요. ^^

관심있으신 분들은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