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0월 미샤세일 - 50%할인품목 미샤 인기화장품 모음

리뷰정보톡톡

by 뷰티톡톡이 2015. 10. 12. 00:00

본문

반응형

 

10월 미샤세일 - 50%할인품목 미샤 인기화장품 모음

 

 

 

10월 미샤세일기간입니다. 10일부터 시작되었던 미샤화장품 세일기간은 14일까지인데요.

최대 50%까지 할인이 되는 미샤 화장품!

할인율별 인기있는 미샤화장품부터 보실까요?

 

 

 

50%할인품목 중 인기있는 제품들!

건조한 계절, 각질이 쌓이는 계절이라 그런지

피부케어에 도움이 되는 제품, 헤어관리에 도움이 되는 할인제품들이 눈에 들어오네요.

 

 

 30%할인제품들

오~ 30%할인되는 제품에는 미샤의 대표 인기화장품들이 총출동했다고 봐도 과언이 아니네요.

타임레볼루션 2세대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 더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미샤 금설 기윤 에센스 ,미샤 금설 기윤 아이크림, 타임레볼루션 이모탈 유스크림, 시그너처 비비케익 등등~

 

 

 

 

20%할인제품은 미용도구들과 네일 제품, 아이섀도우 등이구요.

 

 

 

 

 

 

 

10월 미샤세일기간동안 50% 할인제품들 전부 모아보았어요.

저는 세안할 때 사용하는 오토클렌징 브러쉬가 궁금하네요.

50%할인되서 3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는거라 매우 저렴한데...

사용후기를 살펴보니

꾸준히 사용하고 피부가 좋아졌다고 하는 분도 있으나

금방 고장난다고 많이들 이야기하시더라구요. ㅡ.ㅡ;;

3만원짜리가 일회용(?)이라면 너무 비싼 것 같아

일단 패스~ ㅋㅋㅋ

 

화장품 필요한 거 있는 분들은 미샤 세일 기간에 할인적용 받아 저렴하게 득템하시는 것도 좋을 듯 해요.

온라인으로 구매하시는 분들은

후기 미리 살짝 살펴보는 것 잊지 마시구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