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터넷쇼핑몰 창업 위한 홈페이지제작비용 가장 가격 저렴한곳?

리뷰정보톡톡

by 뷰티톡톡이 2015. 6. 5. 00:00

본문

반응형

 

 

 

인터넷쇼핑몰 창업 위한 홈페이지제작비용 가장 가격 저렴한곳?

 

 

 

인터넷쇼핑몰 창업을 하려면 사업자등록증, 통신판매업신고증, 쇼핑몰 홈페이지 제작,

상품, 결제시스템(PG), 택배 거래 업체, 온라인 광고 계획 및 초기 광고 예산 등 준비해야 할 것이 많아요.

 

쇼핑몰 창업 초기에는 홈페이지 컨셉, 상품 구성, 온라인 광고 방향을 잘 잡아야 매출상승을 기대해 볼 수 있어요.

이 중 홈페이지 개설이 중요! 아무래도 인터넷 쇼핑몰이다 보니 홈페이지가 가장 큰 영향을 미치니까요.

 

하지만 디자인을 고르는 일부터 사업아이템, 사업방향, 운영 철학 등에 맞는 인터페이스 구성에 이르기까지

쇼핑몰 각 분야마다 요구 조건이 달라지기 때문에 마음에 쏙 드는 홈페이지 제작은 생각보다 어려운 일이에요.

 

홈페이지제작업체를 선정할 때에는

처음 디자인 구성부터 유지보수 작업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수정과 보정과정을 고치면서 완성이 되기 때문에

업체 선정에 유의해야 해요.

깐깐하게 이야기 하지 않아도 제작에 힘써주는 업체를 찾기란 쉬운 일이 아니거든요.

 

또한 다양한 분야의 홈페이지제작을 오랜 기간 시행해 온 노하우가 있는 것도 중요!

홈페이지 디자인이 예쁘고, 광고비가 비싸다고 매출이 비례하여 상승하는 건 아니구요.

효율적인 광고를 집행함으로 유입율을 높이고, 디자인에 마케팅적 요소를 더한

마케팅에 최적화된 홈페이지를 제작해서 전환율을 높여야 매출 상승으로 이어져요.

 

아울러 모바일 쇼핑이 활성화되고 있어 모바일에 최적화된 홈페이지 구축도 필수!

스마트폰 유저들이 증가하면서 모바일이 pc를 추월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모바일 방문자가 이용하기 편하도록 홈페이지를 준비하는 것도 중요해요.

 

가격부담을 줄이기 위해 홈페이지제작비용이 무료인 곳을 찾는 분도 있는데,

홈페이지를 무료로 제작해준다는 업체들을 살펴보면

웹호스팅과 도메인 가격으로 한 달에 3~4만원정도 3년 약정으로 비용을 청구하는 곳이 대부분이에요.

결국 홈페이지제작비용이 무료가 아니라는 거죠. 

이왕 비용을 지불하는 거라면 

인터넷쇼핑몰 홈페이지제작비용과 디자인 등을 꼼꼼히 살펴보고 업체 선정을 하는 것이 필요한데요. 

아래의 사이트는 한 번의 의뢰로 고객의 니즈에 맞는 홈페이지제작업체들을 소개하고, 

각 업체별 홈페이지제작비용을 한번에 비교해주는 곳이라 

가격이 가장 저렴한 곳은 어디이고, 원하는 디자인 센스를 가진 홈페이지제작업체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으니

홈페이지제작을 염두하고 있으신 분이라면 활용[바로가기]해보시기 바래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