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더페이스샵 4월세일 - 클라우딩 하얀수분크림 등 신제품도 할인되는 찬스!

잡다구리톡톡

by 뷰티톡톡이 2015. 4. 5. 00:22

본문

반응형

 

 

 

더페이스샵 4월세일 - 클라우딩 하얀수분크림 등 신제품도 할인되는 찬스!

 

 

 

 

더페이스샵 4월 세일이 시작되었어요.

이번 세일은 4월 4일부터 10일까지인데요.

역시 더페이스샵은 세일기간이 길어서 좋다는 ㅋㅋ

 

 

 

 

자외선걱정하실 분들을 위해 선케어 전품목 50% 할인!

저는 사용하고 있는 썬크림이 아직 대박 많이 남았길래 그냥 지나치다

내추럴선 에코 아이스 에어퍼프 선 보고 살까 말까 고민중요.

쿨링효과도 있고, 사용하기 좋다는 평이 많더라구요.

50%할인될 때 사야 하는 거 아닌가 계속 기웃기웃 ㅋㅋㅋ

 

 

 

 

더페이스샵 핫아이템!

씨눈 에센스, 스밈광채  라인은 50% 할인

치아씨드 피지잡는 수분크림, 망고씨드 데이트버터,

마감수 브라이트 클렌징 폼, 카렌듈라 모이스처 크림은 20% 할인이 적용되요.

 

 

 

 

더페이스샵 신상 신제품들도 할인이 되는 찬스!

클라우딩 하얀수분크림, 클라우딩 하얀수분세럼도 할인이 되구요.

24시간 풀스테이CC와 잉크립퀴드도 30% 할인 되요.

 

 

 

제가 애정하는 더페이스샵의 온라인 전용제품들!

전 비피다 올인원 트리트먼트, 리얼씨드 클렌징 오일 완소하거든요.

하지만 이건 아직 마니 남아있어 패스!

더페이스샵 4월 세일 10일까지이니

화장품 필요한 거 있으신 분은 기회 놓치지 말고 득템하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