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에뛰드하우스설리립스틱 - 디어마이블루밍립스톡 에뛰드핑크! 이렇게 러블리해도 되는거임?

리뷰정보톡톡

by 뷰티톡톡이 2014. 7. 27. 00:00

본문

반응형

 

 

 

에뛰드하우스설리립스틱 - 디어마이블루밍립스톡 에뛰드핑크! 이렇게 러블리해도 되는거임? 

 

 

 

 

 

 

컴백한 f(x)!! 노래도 정말 짱인데요.

멤버들 하나하나 더 예뻐졌더라구요.

우연히 광고를 보다 에뛰드하우스 CF를 봤는데, 설리립스틱 발색이 과하지도 않고 완전 러블리하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검색에 들어갔죠.

설리립스틱은 디어마이 블루밍 립스톡 에뛰드핑크!!

이름이 뭐이렇게 길지? ㅋㅋㅋ

무튼!! 디어마이 블루밍 립스톡 에뛰드핑크는 한정판이라 서두르셔야 한다는 사실!

 

 

 

저는 바로 에뛰드하우스 홈페이지에 접속을 했드랬죠.

디어마이 블루밍 립스톡 에뛰드핑크 CF에서는 설리가 있더니

홈페이지에서는 크리스탈이 들고 있더라구요.

크리스탈하고도 잘 어울리는 색 ^^

 

 

 

 

 

립스틱 발색도 예쁘지만 케이스 너무 러블리 한 거 아님?ㅋㅋ

갖고 다니면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을 듯한 러블리한 디자인~^^

가격도 만원이라 착하고, 무료배송이 되길래 바로 구매했네요. ^^

얼른 택배아저씨가 설리립스틱 전해주면 좋겠어요. ㅎ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