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로드샵화장품5월세일시작을 알리는 더페이스샵세일기간~!! 이것만은 꼭 놓치지 마세요~!

리뷰정보톡톡

by 뷰티톡톡이 2014. 4. 29. 00:00

본문

반응형

 

로드샵화장품5월세일시작을 알리는 더페이스샵세일기간~!! 이것만은 꼭 놓치지 마세요~!

 

 

 

 

로드샵은 매달 세일이 있어서 제값주고 사기보다는 세일기간을 노리는 것이 좋은데요.

어제부터 더페이스샵5월 세일기간이 시작되었어요.

이번 세일은 5월 8일까지 총 11일간으로 세일기간이 완전 넉넉하네요.

할인폭은 50~20%인데요.

오늘은 더페이스샵 50% 할인되는 아이템들 위주로 소개할게요.

 

 

 

20대에는 피부가 건조한 걸 잘 못느끼고 지냈는데

30대가 되니 역시 달라요. ㅠ.ㅠ

어찌나 피부가 건조한지...

피지잡는 수분크림, 스밈 이슬발효 수분크림, 천삼송이 자생 수분고 등 수분크림들이 50% 할인된다고 해서

하나 사려구요.

아마도 저는 피지잡는 수분크림으로 겟할 듯요. ㅋㅋ

 

 

클렌징 제품들도 50% 할인이라 요것도 미리 쟁여두려구요.

클렌징티슈 너무 편리하잖아요.

요즘 클렌징 워터 많이들 사용하시던데... 50% 할인되서 8천원대라 저것도 살까 고민중이랍니다.

 

 

이제부터 절대 빼놓지 말아야 할 아이템! 자외선차단제!

선크림은 1년 365일 쓰고 있고, 지금 사용 중인 제품이 있어서 살 필요는 없는데요.

미스트선~!! 저거 완전 탐나는 제품이예요.

스프레이 타입 자외선차단제 너무 너무 사용하기 편리한데

얼굴은 사용하지 못하는 제품을 가지고 있는지라

얼굴까지 사용할 수 있는 미스트선~ 하나 꼭 살꺼예요. ^^

 

 

씨눈 에센스는 30%할인이 적요오디는데 대용량은 50% 할인되서 이왕이면 대용량 씨눈에센스를 사는 게 좋을 꺼 같구요.

쿠션스크린셀과 퓨어 CC크림도 50% 할인되고...

이제 네일 절대 빼놓을 수 없는데

네일도 50% 할인이라니

요번 더페이스샵세일은 정말 사야할 게 너무 너무 많은 것 같아요. ㅋㅋ

관심있던 제품 있으면 이번 더페이스샵 5월 세일기간 놓치지 마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